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2.13 14:10
'SKT 채팅플러스'
SKT 채팅플러스 OK캐쉬백 오퀴즈 천만원이벤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OK캐쉬백 SKT 채팅플러스 관련 13일 오퀴즈 천만원이벤트 문제와 정답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3일 SKT 채팅플러스 오후 6시 문제 "SKT 채팅+에서는 다양한 ○○○○으로 감성까지 전달 가능하다"의 정답은 '이모티콘'이다.

오후 5시 문제 "SKT 채팅+는 대화 중 송금하기 뿐만 아니라 ○○○○도 가능하다"의 정답은 '더치페이'다.

오후 4시 문제 "KT 채팅+는 1이 생겨 문자 ○○○○이 가능하다"의 정답은 '읽음확인'이다.

오후 3시 문제 "SKT 채팅+는 기본 문자 앱을 최신 버전으로 ○○○○만 하면 사용 가능하다"의 정답은 '업데이트'이다.

오후 2시 문제 "SKT 채팅+에서는 ○○○○ 선물하기도 가능하다"의 정답은 '기프티콘'이다.

이날 오퀴즈는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59분시까지 매 시 정각마다 브랜드 퀴즈를 출제한다.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SKT 채팅플러스'을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정답자에게는 선착순으로 OK캐쉬백 50포인트가 지급된다.

퀴즈 정답으로 제공되는 포인트는 1회 적립 가능하다. 선착순 이후 참여시 10포인트가 제공된다. 10포인트는 매회 적립가능(단 50포인트 적립 받은 회차에는 10포인트 적립 불가)

채팅플러스 서비스는 삼성전자와 함께 문자메시지, 그룹채팅, 대용량 파일전송이 가능한 서비스다. 별도의 앱 없이 휴대전화에 기본 탑재된 문자메시지 앱에서 그룹 대화, 읽음 확인, 대용량 파일전송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12월 31일까지 사진·동영상 등 파일당 100MB까지 데이터 프리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