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2.13 15:49
(▲해커스편입 설명회 현장)
(▲해커스편입 설명회 현장)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2019년이 막바지에 이르며, 2021년 편입 준비도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다. 이에 해커스편입은 더 강력해진 스타강사 군단과 함께 ‘2021 편입영어 윈터스쿨’과 ‘2021 합격대비 편입수학 기초반’을 운영해 학생들의 편입 선행학습을 돕고 있다.
 

‘2021 편입영어 윈터스쿨’은 편입을 처음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기초 대비반으로, 남들보다 빠른 준비 기간으로 2021년 편입을 대비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학습 습관을 잡아주는 그림자 관리 시스템으로 1:1 맞춤 관리를 진행하며, 학생들의 대학교 편입 합격을 책임진다.
 
‘2021 합격대비 편입수학 기초반’은 편입수학 전 범위의 핵심 개념을 정리해주며 자연계 편입 합격을 돕는다. 특히 상위권 대학 전문 홍창의 교수는 시험에 나오는 내용을 공략하는 속전속결 강좌로 수학 고득점 비법을 전수한다. 이와 더불어 이번에 신규 입성한 노베이스 전문 이강휘 교수는 약점을 강점으로 바꿔주는 강좌로 수포자들도 상위권 대학에 합격할 수 있도록 돕는다.
 
추가로 해커스의 한 관계자는 “연세대, 고려대, 경희대 편입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은 지금부터 ‘편입논술 막판 대비반’으로 준비해야 한다.”며 “논술이 연세대, 고려대, 경희대 편입 합격을 좌우한다.”고 덧붙였다. ‘편입논술 막판 대비반’은 기출 주제와 최신 경향 자료로 강도 높은 실전 훈련을 통해 학생들의 논술 실력 향상시킨다.
 
한편, 해커스편입은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으로 유명하다. 학생들은 매일, 매주, 매월 진행되는 테스트를 통해 개인별 약점을 분석하고 실력을 점검할 수 있으며, 1:1 성적 향상 컨설팅을 통해 부족한 부분을 보완할 수 있다. 또한, 정규 수업 이후 학습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담임/교수가 직접 참여하는 ‘빡센 스터디’를 운영하며, 합격할 수밖에 없는 압도적인 면학 분위기를 위해 다양한 자습공간도 제공한다.
 
현재 해커스편입은 1월 종합반 수강과 관련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2021 편입영어 윈터스쿨’은 환급 조건 충족 시, 1, 2월 동시 등록하면 1개월 수강료를 100% 환급해주며, 회원가입비를 전액 지원해 준다. ‘2021 합격대비 편입수학 기초반’은 영어 종합반과 동시 수강 시 수강료 5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편입논술 막판 대비반’은 신규 등록 시 수강료를 최대 6만 원 할인해주며, 프리미엄 첨삭 시스템을 제공해 편입 준비생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학습 능률을 높여준다.
 
해커스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편입은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 대상 편입학원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