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2.16 09:02
'스타벅스토스이벤트'
'스타벅스토스이벤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스타벅스토스이벤트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 이벤트가 실시된다.

16일 스타벅스토스 이벤트 퀴즈 "KB국민카드 이벤트 대상카드는 'Easy on 카드', 'Easy fly 티타늄카드, '청춘대로 □□□□' 입니다"의 정답은 '톡톡카드'이다.

스타벅스토스 이벤트 퀴즈 "KB국민카드 스타벅스 15잔 이벤트에서 스타벅스 15잔은 2020.01.31(금) 이후 KB국민카드에 등록된 핸드폰번호로 □□□□ 해드립니다"의 정답은 '문자발송'이다.

스타벅스토스 이벤트 퀴즈 "KB국민카드에서 대상 카드로 ○원 이상 결제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5잔 증정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의 정답은 '100000'이다.

스타벅스토스 이벤트 퀴즈 "KB국민카드 이벤트 대상카드는 'Easy □□ 카드', 'Easy fly 티타늄카드, '청춘대로 톡톡카드'입니다"의 정답은 'on'이다.

스타벅스토스 이벤트 퀴즈 "KB국민카드 이벤트 대상카드는 'Easy on 카드', 'Easy fly □□□카드, '청춘대로 톡톡카드'입니다"의 정답은 '티타늄'이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이번 퀴즈에는 2000만원의 상금이 걸려있다. 네이버에 '스타벅스토스이벤트'를 검색하고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정답을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