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재갑 기자
  • 입력 2019.12.16 11:27

[뉴스웍스=한재갑 기자] 민영정보통신㈜이 진행하고 있는 보상판매 이벤트가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9월 공식 판매를 시작한 민영정보통신의 LTE 네트워크 무전기 ‘NEXTRA888’는 기존 무전기 사용 시 제한적인 부분을 보완했다.

특히 백화점/마트/리조트 등 대규모 사업장처럼 층간 방해요소가 있는 곳이나 물류/운수업체 등 거리로 인한 제약이 있던 곳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여기에 ‘NEXTRA888’ 출시 기념 및 저변 확대를 위해 올해 말까지 진행되고 있는 이번 보상판매는 기종에 상관없이 사용 중이던 무전기를 반납하고 LTE 네트워크 무전기(NEXTRA888)를 새로 구매할 때 최대 10만 원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다.

구매에 앞서 실제 사용 환경에서 일정 기간 동안 써볼 수 있는 무상 필드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하여 제품을 미리 체험 볼 수 있도록 했다.

민영정보통신 관계자는 “서울-부산 등 거리 제한 없이, 중계기 설치 등 추가 비용 없이 무제한 통화가 가능할 뿐 아니라 구성원 간 개별/그룹 통화, LCD 디스플레이를 통한 무전기 정보 표시 등 사용자 편의를 높였다”며 “이미 다수 고객이 보상 판매을 통해 혜택을 누린 만큼 남은 기간동안 더 많은 고객이 이번 특별 할인 혜택을 누리길 바라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민영정보통신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