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2.16 14:08
'닥터포헤어 천만샴푸'
닥터포헤어 천만샴푸 카카오페이지 퀴즈 정답은?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닥터포헤어 천만샴푸' 관련 카카오페이지 퀴즈가 출제됐다.

16일 '닥터포헤어 천만샴푸' 카카오페이지 퀴즈는 "닥터포헤어가 완료한 독일 12주, 모발 개선 실험의 명칭은?"이라고 물었다.

이번 퀴즈의 정답은 '트리코스캔'이다.

카카오페이지 퀴즈는 앱 실행 시 팝업 배너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정답을 맞추면 카카오페이지 '캐시뽑기권'을 받을 수 있다. 최대 3만 캐시가 지급된다.

닥터포헤어에서 신뢰도 높기로 유명한 독일 피부 과학 연구소인 더마테스트(Dermatest)의 모발 개선 분석 실험인 '트리코스캔(TrichoScan)'을 통해 폴리젠 샴푸와 폴리젠 토닉을 함께 사용 시 두피와 모발 개선에 긍정적인 효과를 끼치는 점을 확인했다.

폴리젠 샴푸는 닥터포헤어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올리브영 탈모샴푸 1위(2019년 상반기)로 유명하며, 두피 건강을 악화시키는 설페이트, 실리콘, 파라벤과 같은 성분이 들어가 있지 않는 착한 성분의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다. 닥터포헤어 베스트셀러인 폴리젠 샴푸는 올리브영 탈모샴푸 1위이자 ‘2019 올리브영 어워즈’ 샴푸 부분 수상작으로 수많은 소비자들에게 이미 신뢰도 높은 제품력으로 유명하다.

두피 전문 브랜드 닥터포헤어는 폴리젠 샴푸 1000만개 판매 돌파 기념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베스트 품목들로 구성된 스페셜 세트를 한정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자연 유래 성분 95% 이상의 피토테라피 샴푸 및 피토테라피 트리트먼트 기획세트, 1천만 개 한정으로 플랜트 스템셀 앰플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닥터포헤어 천만샴푸 카카오페이지 퀴즈 정답
닥터포헤어 천만샴푸 카카오페이지 퀴즈 정답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