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임성규 기자
  • 입력 2019.12.17 17:48
남양주시 진접읍 금곡리에 위치한 어린이비전센터.(사진=남양주도시공사)
남양주시 진접읍 금곡리에 위치한 어린이비전센터. (사진=남양주도시공사)

[뉴스웍스=임성규 기자] 남양주도시공사 어린이비전센터(진접읍) 사계절 썰매장이 겨울시즌을 맞아 지난 7일 오픈했다.

사계절 썰매장은 꽃, 물, 단풍 그리고 눈과 함께하는 전국 최초의 썰매장이다.

봄·가을에는 푸르른 자연과 함께하는 썰매, 여름에는 더위를 식혀주는 물썰매, 겨울은 눈과 함께 재미있는 눈썰매를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 준비되어 있다.

여름내 물썰매로 이용하던 공간을 새하얀 눈으로 뒤덮어 아이들이 추운 겨울 따뜻한 집에서만 있는 것이 아닌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재단장 했다.

겨울시즌 썰매장은 눈썰매장과, 눈놀이터, 휴게공간으로 이뤄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썰매장 슬로프는 78m, 40m로 유아 자녀와 동반한 가족도 즐겁게 이용하기에 충분하다. 썰매장 이용을 한 후 눈놀이터에서 부모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추위에 지칠 때에는 몽골텐트 안에서 판매 되고 있는 먹을거리와 함께 따뜻하게 몸을 녹일 수 있다.

이번시즌에는 아이들이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 부모와 함께 경험을 쌓는 기회가 될 것이다.

눈 놀이터 앞에는 크리스마스 포토존이 설치되어 있어 부모와 아이들이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입장료는 만 13세 이상 9000원, 만 12세 이하 7500원이며 남양주시민 및 20인 이상의 단체는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겨울방학을 맞이해 특별한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다.

겨울시즌 눈썰매장은 2019년 12월 7일부터 2020년 3월 1일까지 이용가능하며 운영시간은 오전10시부터 오후5시까지이다. 단체예약은 어린이비전센터 홈페이지 사계절썰매장을 통해 예약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