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2.18 14:01
현대카드 스타벅스
현대카드 스타벅스플래너 오퀴즈 천만원이벤트 정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현대카드 스타벅스플래너 관련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를 18일 실시한 가운데 정답에 관심이 쏠린다.

이날 OK캐쉬백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는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 시 정각 '현대카드 스타벅스플래너' 관련문제가 출제되며 정답자에게 총 10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현대카드 스타벅스플래너'을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정답자에게는 선착순으로 OK캐쉬백 50포인트가 지급된다. 선착순 이후 참가자에게는 10P를 준다. 10P는 매회 적립 가능하다.

현대카드 스타벅스 오후 2시 문제는 "○에 숫자를 더하시오. 현대카드에서는 ○용고객 대상 ○○○○ 스타벅스 플래너 제공되는 ○벤트를 진행중이다"라고 물었다. 이번 퀴즈의 정답은 '8'이다.

현대카드 스타벅스 오후 3시 퀴즈 "혜택 조건 안내 사항 중 ○을 더하시오. 1) 기간 내 대상 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 2) 대상 카드로 후불교통카드 ○만원 이상 결제"의 정답은 '2'이다.

현대카드 스타벅스 오후 4시 퀴즈 "혜택 조건 안내 사항 중 ○에 공통으로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1)삼성페이에 대상 카드 등록 후 ○○○ 이상 결제 2)네이버페이에 대상 카드 등록 후 ○○○이상 결제 3)카카오페이에 대상 카드 등록 후 ○○○이상 결제"의 정답은 '1만원'이다.

현대카드 스타벅스 오후 5시 퀴즈 "○을 조합하시오 이벤트 대상은 ○대카드 홈페이자, 모바일 웹 및 앱을 통해 대○카드를 ○유+이벤트 시작일 기준 직○ 1년간 모든 현대카드 결제이력이 없는 회원(본인+가족카드 포함"의 정답은 '현상보전'이다.

오후 6시 퀴즈 "이벤트 대상카드 안내 내용 중 ○을 더하시오. 이벤트 대상카드는 ZERO(할인형), (포인트형), ZERO MOBILE(할인형), (포인트형)X·X○ Edition○, T○ Edition○"의 정답은 '12'이다.

12월 1일부터 19년 12월 31일까지 시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현대카드를 발급시 스타벅스 플래너를 지급하는 행사로, 현대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웹 및 앱을 통해 대상 카드를 신규 발급한 회원이 대상이다.

현대카드M Edition3는 발급비용 국내전용, 해외겸용 모두 3만원이며, 이벤트 기간 내에 발급 시 스타벅스플래너(그린)을 제공받을 수 있고, 재고 소진 시에는 3만원 캐시백으로 대체될 수 있다. 

현대카드M2 Edition3는 발급비용 국내전용, 해외겸용 모두 6만원이고 발급 시 스타벅스 플래너(그린) + 27,500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현대카드M3 Edition3는 발급비용 국내전용과 해외겸용 발급비용 9만원으로 발급시 스타벅스 플래너(그린) + 57,500원 캐시백을 받는다. 스타벅스 플래너는 2020 스타벅스 플래너(그린) + 로고 펜홀더 + INDEX스티커, BOGO쿠폰 3종 + 무료 음료 쿠폰 으로 구성되어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