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2.18 17:26
티스테이션닷컴 CM송 토스 행운퀴즈
티스테이션닷컴 CM송 토스 행운퀴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티스테이션닷컴 CM송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가 18일 실시됐다.

총상금 2000만원이 걸린 이날 첫 번째 퀴즈 "티스테이션닷컴의 신나는 CM 송 전격 출시! 지금 티스테이션닷컴에서 CM송 확인하고, 크리스마스 선물 받아가세요"라고 전했다.

이어 퀴즈로 "쉽고 편리한 모바일 쇼핑, 티스테이션닷컴의 CM 송 가사 중 아래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직접 가지 않아도 □□□□ 서비스'"라고 물었다.

티스테이션닷컴 CM송에 대한 힌트는 네이버에서 '티스테이션닷컴 CM송'를 검색하고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

행운퀴즈 공란 속 정답은 '찾아오는'이다.

두 번째 퀴즈 "쉽고 편리한 모바일 쇼핑, 티스테이션닷컴의 CM 송 가사 중 아래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경험, 티스테이션닷컴"의 정답은 '기분좋은'이다.

이전 퀴즈 "쉽고 편리한 모바일 쇼핑, 티스테이션닷컴의 CM 송 가사 중 아래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오늘 구매하고 □□□□ OK!"의 정답은 "오늘장착"이다.

티스테이션닷컴 CM송 퀴즈 "'타이어'란 단어는 총 몇 번 나올까요?"의 정답은 '6'이다.

가수 JK김동욱 부른 '티스테이션닷컴 CM송'의 가사는 "바꾸고 싶어 타이어 / 혼잔 어려워 타이어 / 손가락 하나로 타이어 / 타이어는 티스테이션닷컴 / 직접 가지 않아도 찾아오는 서비스 / 오늘 구매하고 오늘장착 OK! / 타타타타 타이어 / 티티티티 티스테이션 / 타타타타 타이어 / 기분 좋은 경험 티스테이션"이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