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2.19 11:03
1일1청 홍삼톤청 토스 행운퀴즈
1일1청 홍삼톤청 토스 행운퀴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1일 1청 홍삼톤청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가 18일 실시되면서 정답에 관심이 쏠린다.

총상금 3000만원이 걸린 이날 첫 번째 퀴즈 "지금 정관장몰에서는 댓글 작성만 하면 추첨을 통해 무려 1000명에게 '홍삼톤청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라고 물었다.

1일 1청 홍삼톤청에 대한 힌트는 네이버에서 '1일 1청 홍삼톤청'를 검색하고 이벤트 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행운퀴즈 공란 속 정답은 '쾌청'이다.

두 번째 퀴즈 "홍삼톤 청(淸)은 면역력 증진, □□□□,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기억력 개선, 향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 식품입니다."라고 물었다. 정답은 '피로개선'이다.

세 번째 퀴즈 "홍삼톤 청(淸) 이벤트 페이지에서 홍삼톤청이 □□□ 순간을 댓글로 작성하먼 추첨을 통해 무려 1000명에게 '홍삼톤청 쾌청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의 행운퀴즈 정답은 '필요한'이다.

네 번째 퀴즈 "홍삼톤 청(淸)은 ○□□ □□농축액을 주원료로 도꼬마리, 유백피, 맥문동, 생강, 도라지 등 전통원료(부원료)를 넣어 만든 건강기능식품(홍삼제품)입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6년근홍삼'이다.

다섯 번째 퀴즈 "홍삼톤 청(淸) 하루 한포로 홍삼(주원료)과 유백피, □□□□, 황기, 대추, 맥문동, 생강, 도라지, 배 8가지 식물성원료(부원료)를 한번에!~"의 정답은 '도꼬마리'이다.

""댓글 작성만 하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홍삼톤정 쾌청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는 12월 18일~○○월 ☆☆까지 진행됩니다"의 정답은 '1231'이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한편, 정관장 홍삼톤청 댓글 이벤트는 댓글만 달아도 1000명에게 쾌청키트를 증정한다. 또 홍삼톤 청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1일 1청 홍삼톤청(淸) 이벤트를 소문내고 URL을 남겨주면 추첨을 통해 홍삼톤청(淸) 50ml*30포(9만8000원 상당'을 준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정관장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정관장 홍삼톤청(淸)'은 6년근 홍삼농축액을 주원료로 도꼬마리, 맥문동, 유백피 등 식물혼합농축액에 대추, 도라지, 배, 생강 등의 부원료를 넣은 제품이다.'홍삼톤 청'은 하루 한 포로 홍삼 1일 권장량을 충족하며, 허브추출물이 함유되어 섭취 후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

1일1청 홍삼톤청 토스 행운퀴즈
1일1청 홍삼톤청 토스 행운퀴즈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