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왕진화 기자
  • 입력 2019.12.19 11:04
(이미지제공=CJ제일제당)
(이미지제공=CJ제일제당)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CJ제일제당은 겨울철 전통죽 성수기를 맞아 비비고 파우치죽 신메뉴 '비비고 동지팥죽'과 '비비고 들깨버섯죽'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비비고 동지팥죽은 통팥과 부드러운 쌀이 풍성하게 들어있는 메뉴로, 진한 통팥의 달지 않은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겨울밤 야식이나 간식 또는 기운이 없고 입맛 없을 때 한 끼 식사로 안선맞춤이다. 특히 기존 비비고 죽 용기형 제품인 달고 깊은 맛의 비비고 통단팥죽과는 또 다른 느낌과 맛을 느낄 수 있다.

비비고 들깨버섯죽은 고소한 들깨와 풍성한 버섯, 야채육수의 깊은 맛이 일품으로, 바쁜 아침 든든한 식사나 추운 겨울날 입맛 돋우는 별미식으로 좋다. 표고버섯, 총알새송이버섯, 애느타리버섯 세 가지 버섯을 풍성하게 담아 전문점 들깨죽 메뉴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비비고 죽은 파우치죽 9종과 용기죽 6종의 총 15종을 갖추게 됐다.

한편 CJ제일제당은 비비고 파우치죽 신제품 출시에 맞춰 오는 28일까지 CJ제일제당 가정간편식 전문몰 'CJ더마켓(CJ THE MARKET)'에서 신청자 중 100명을 추첨해 비비고 동지팥죽 제품 두 개를 증정 배송하는 제품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