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2.19 17:08
시원스쿨 초특가 반값대란ㅇㅊㅂㅇㄴㄴㅇ초성퀴즈
시원스쿨 초특가 반값대란ㅇㅊㅂㅇㄴㄴㅇ초성퀴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시원스쿨 초특가 반값대란' 관련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문제가 출제됐다.

시원스쿨 초특가 반값대란 19일 퀴즈는 "ㅇㅊㅂㅇㄴㄴㅇ에서 처음부터 가르치는 쉽고 재밌는 패밀리탭"이라고 물었다.

시원스쿨 초특가 반값대란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정답자 전원에게 30캐시를 즉시 적립해 주며, 해당 이벤트는 오늘만 참여가 가능하다.

정답은 검색창에 '시원스쿨 초특가 반값대란'을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이번 초성퀴즈의 정답은 '왕초보의눈높이'이다.

이벤트 참여 완료시 보상이 지급된다. 네티워크 장애 발생시 이벤트 참여 후 캐시 지급까지 시간이 다소 지연될 수 있다. 보상 지급을 받지 못하면 광고 목록 하단의 이용문의 메뉴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한편, 시원스쿨에 따르면 반값대란은 기존 다소 높은 판매가로 많은 이들이 장바구니에만 넣어두고 망설였던 '패밀리탭'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시원스쿨 반값대란이 적용되는 패밀리탭에는 대표강사 이시원의 베스트셀러 강의가 들어있다. 영어회화 왕초보가 말문을 트고 실전 생활 영어회화가 가능한 수준까지 이를 수 있도록 커리큘럼이 체계적으로 짜여 있다. 특히 해당 강의들을 와이파이없이 언제 어디서나 들을 수 있어, 틈 날 때 마다 영어공부를 하고 싶은 이들에게 제격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