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정은 기자
  • 입력 2019.12.20 10:58
(이미지제공=BNP파리바)
(이미지제공=BNP파리바)

[뉴스웍스=이정은 기자]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은 온라인 변액보험 '무배당 e더쉬운자산관리 ETF변액보험III'을 방카슈랑스 제휴사인 NH농협은행의 모바일 앱 'NH스마트뱅킹'에서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무배당 e더쉬운자산관리 ETF변액보험III은 기존에 제공해오던 ETF변액보험의 장점에 가입의 편의성을 더한 온라인 변액보험이다.

다양한 ETF(상장지수펀드)에 효율적인 분산투자가 가능한 이 상품은 업계 최초의 자문형 펀드 자동변경(오토 리밸런싱) 기능으로 수익률 관리가 용이한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투자자문사가 분기별로 제공하는 투자유형별 펀드배분 정보에 따라, 펀드들의 투입비중이 시장상황에 맞게 자동으로 변경된다.

카카오톡 자동상담서비스 '카디프톡'과 'MY카디프앱'으로 수익률 조회와 펀드변경, 그 밖의 계약관리 서비스를 모바일로 제공받을 수 있다.  

한정수 BNP파리바 카디프생명 상품개발부 수석부장은 "당사 ETF변액보험의 핵심은 ETF 모델 포트폴리오에 따라 주기적으로 펀드 자동변경을 실행함으로써 펀드관리의 편의성을 증대시킨 것"이라며 "BNP파리바 카디프생명은 앞으로도 상품 본연의 기능은 물론, 가입과 관리의 과정상에서 더욱 쉽고 편리한 고객경험을 제공해 나가고자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무배당 e더쉬운자산관리 ETF변액보험III은 만 19세부터 70세까지 가입이 가능하며, 보험료는 일시납 가입 시 1000만원 이상, 적립형 가입 시 10만원 이상부터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