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2.20 11:05
미니오븐토스이벤트 토스 행운퀴즈
미니오븐토스이벤트 토스 행운퀴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미니오븐토스이벤트 관련 모바일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 문제가 등장했다.

20일 총 1500만원의 행운상금이 걸린 이날 첫 번째 퀴즈는 "하나카드에서 이스타 샤인 □□ 오븐기 (SOV-1200MR)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이다.

토스 퀴즈에 대한 힌트는 네이버에서 '미니오븐토스이벤트'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 대상카드는 CLUB SK, #tag1카드 Orange다.

공란 속 행운 퀴즈의 정답은 '미러'이다.

이어진 두 번째 퀴즈 "하나카드 이벤트 선물제공일은 2020.01.31(금) 하나카드에 등록된 휴대폰번호로 □□□ □□□ LMS 일괄 발송 예정입니다"의 정답은 '증정품교환권'이다.

세 번째 퀴즈 "하나카드에서 이스타 샤인 미러 오븐기 (SOV-1200□□)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의 정답은 'MR'이다.

미니오븐토스이벤트 네 번째 퀴즈 "하나카드에서 □□□ 샤인 미러 오븐기 (SOV-1200MR)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는 '이스타'다.

"하나카드 이벤트 대상카드는 '□□□□ □□', #tag1카드 Orange"의 정답은 'CLUBSK'이다.

"하나카드에서 이스타 □□ 미러 오븐기 (SOV-1200MR)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의 정답은 '샤인'이다.

"하나카드이벤트 선물제공일은 2020.01.31(금) 하나카드에 등록된 휴대폰번호로 증정품 교환권 □□□ 일괄 발송 예정입니다"의 정답 'LMS'이다.

"하나카드 이벤트 대상카드는 'CLUB SK', #tag1카드 □□□□□□입니다"의 정답은 'Orange'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미니오븐토스이벤트'
'미니오븐토스이벤트'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