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2.20 17:16
'터치인솔 대란 글리터'
'터치인솔 대란글리터'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터치인솔 대란글리터 관련 토스 행운퀴즈가 출제됐다.

20일 총상금 3000만원이 걸린 첫 번째 퀴즈 "터치인솔 신상 중 하나 '메탈 □□ 리퀴드 글리터'는 아이홀 부터 언더까지 은하수를 수놓은 듯한 오팔펄로 섬세한 듀얼 터치한 제품입니다"라고 물었다.

터치인솔 대란글리터에 대한 힌트는 네이버에서 터치인솔 대란 글리터를 검색하면 된다. 정답은 '듀얼'이다.

두 번째 퀴즈 ""□□□□에서는 터치인솔의 다양한 글리터 제품을 직접 테스트해보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의 정답은 '랄라블라'이다.

"터치인솔 □□□키트 5종과 마스크팩 2매, 글로우 크림 5ml로 알찬 구성을 자랑합니다"의 정답은 '스타터'이다.

"나를 빛나게! 한번쓰면 인생틴트! 색조맛집 터치인솔 #착붙템#인생틴트#최강발색 베스트아이템 재입고! 믿고 쓰는 아이템인 □□□□□ 벨벳 립틴트 1+1 행사 중입니다"의 정답은 '프리티필터'이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터치인솔은 12월 20일부터 12월 25일까지 단 5일간 글리터 1+1 행사를 진행한다. 또 스페셜 이벤트로 전 구매 고객에게 터치인솔 스타터 키트 5종 마스트팩 2매, 글로우 크림 5ml를 준다. 3만원 이상 구매시 킬링미 섀도우를 증정하고 5만원 이상 구매시 글리터 타퍼 홀로그램 파우치 실버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터치인솔 공식몰 단독 프로모션이고 구매금액대별 사은품은 중복 증정되지 않는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