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2.22 20:58
이정현 (사진=라이프타임)
이정현 (사진=라이프타임)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배우 겸 가수 이정현이 3세 연하의 남편 자랑에 나선다.
 
22일 오후 방송된 라이프타임 채널 ‘더 탐나는 그녀들의 사생활2’(이하 ‘탐그사2’) 9회에서 이정현은 이순철 원장이 운영하는 미용실을 방문해 ‘탐터뷰’(탐그사+인터뷰)를 하며 남편을 향한 꿀 떨어지는 애정을 드러냈다.

이정현은 지난 4월 3세 연하의 대학병원 의사와 결혼한 바 있다. 이에 이순철은 “신랑을 봤는데 진짜 귀엽게 생겼다"라고 말하고, 이정현은 "진짜 귀엽고 착하다"라고 수긍한다. 이순철은 “이정현이 전생에 나라를 구했나 싶을 정도로 남편의 인성이 뛰어나다. 또 웃는 게 선하고 착하다. 진짜 다 가졌다”고 강조했다.
 
이정현은 또 연예계 최강 동안 비법도 깜짝 공개했다. 여전히 10대처럼 맑은 미모를 자랑하는 이정현은 꼼꼼한 클렌징을 동안의 제 1원칙으로 내세운다. 그는 "밤샘 촬영 후에도 화장을 항상 지운다. 12시간 촬영하면 6시간마다 화장을 지우고 다시 한다. 피부과도 열심히 다닌다"고 털어놨다.

가수 활동에 대한 속마음도 드러냈다. 이정현은 ‘와’, ‘바꿔’, ‘미쳐’, ‘줄래’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가요계를 휩쓴 ‘원조 테크노 여신’이다. 현재는 ‘믿고 보는 배우’로 활발히 활동 중이지만 여전히 가수 이정현을 기다리는 팬들의 염원이 크다. 이순철은 “우리나라의 마돈나”라고 극찬하고, 이정현은 “앨범 안 내냐 많이 물어보시는데 아직 은퇴 안 했다. 근데 춤이 안 돼서 모르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더 탐나는 그녀들의 사생활2’는 헤어 아티스트 이순철, 스타일리스트 서수경,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 브랜드 전문가 이광걸, 레인보우 출신 배우 조현영, 피에스타 출신 배우 재이, 신인 배우 김슬미, 인플루언서 제스, 위우, 큐영, 투영, 뷰티 지아나, 김영준, 초유치 등 ‘핫 인플루언서 15인의 노필터 리얼 라이프’를 담는 관찰 예능이다.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2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