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2.23 00:05
전소미 (사진 = SBS '정글의 법칙 in 추크' 방송화면 캡처)
전소미 (사진 = SBS '정글의 법칙 in 추크' 방송화면 캡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가수 전소미가 정글에서 진솔한 속마음을 전하는 동시에 엉뚱 매력을 발산했다.

전소미는 지난 21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추크'에서 다채로운 활약을 펼쳤다.

전소미는 한현민과 수중탐사에 나섰다. 이날을 위해 아버지 매튜와 스노클링 연습에 매진했던 만큼 무장을 하고 바다에 나섰다. 그런 전소미를 보며 노우진은 "정글댁 같다"고 새로운 별명을 더했다.

전소미는 틈새를 공략해 작살로 첫 물고기 사냥에 성공했다. 누구도 쉽게 해내지 못한 일을 해내며 당당하게 정글 여전사 타이틀을 따냈다. 전소미는 "내가 자랑스럽다"며 무인도 팀 중 첫 수확을 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이어 휴지에 립스틱을 묻혀 불을 피우는 방법을 선보이는 등 센스만점 막내에 면모를 보여줬다.

또한 전소미는 19세 동갑내기 정글 프렌즈 한현민과 진솔한 토크를 나눴다. 대학 진학을 포기한 이유에 대해 "13살부터 연습생 생활을 했고 중학교 때 활동을 시작했다. 정말 힘들었다. 대학교를 다니는 게 망설여지더라"라고 속내를 털어놨다.

뿐만 아니라 전소미는 "27살이 되면 결혼하고 싶다"라며 결혼에 대한 로망을 전하는 등 엉뚱한 매력으로 미소 짓게 만들었다.

이날 전소미는 정글 여전사의 걸크러쉬 매력부터 어리지만 성숙한 속마음 고백까지 다채로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