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2.23 09:04
'라엘 생리대' ㄴㅊㅁㅎㅎ <b>캐시슬라이드</b> 초성퀴즈
'라엘 생리대' ㄴㅊㅁㅎㅎ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라엘 생리대'가 3000만 돌파 감사제 관련 감사제와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라엘 생리대 23일 퀴즈는 "라엘 생리대 3만원 할인쿠폰 ㄴㅊㅁㅎㅎ"이라고 물었다.

라엘 생리대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정답자 전원에게 30캐시를 즉시 적립해 주며, 해당 이벤트는 12/23(월) 단 하루만 선착순 종료 전 까지 참여 가능하다

정답은 검색창에 '라엘 생리대'을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이번 초성퀴즈의 정답은 '놓치면후회'이다.

이벤트 참여 완료시 보상이 지급된다. 네트워크 장애 발생시 이벤트 참여 후 캐시 지급까지 시간이 다소 지연될 수 있다. 보상 지급을 받지 못하면 광고 목록 하단의 이용문의 메뉴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한편, 23일 글로벌 누적판매 3000만 돌파 감사세를 실시한다. 9시 13시 정각 1년치 생리대 타임딜 오픈, 2/6/9/만원 구매시 바로 사용가능한 1/2/3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라엘 생리대는미국 아마존 유기농 생리대 부문 1위를 기록했으며, 전세계 15개국(미국, 독일, 중국 등)에 진출했다. 또 세계 여성을 위해 누적 40만장을 기부했다.

라엘은 '여성을 생각합니다'라는 비전 아래 모든 여성들이 생리 기간을 보다 편안하고 자유롭게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자연 재해를 겪은 지역 여성 주민들에게 생리대를 기부하고, 저소득층 여학생 생리대 지원 바자회에 동참하는 등 여성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라엘 생리대' ㄴㅊㅁㅎㅎ <b>캐시슬라이드</b> 초성퀴즈
'라엘 생리대' ㄴㅊㅁㅎㅎ 캐시슬라이드 초성퀴즈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