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김영길 기자
  • 입력 2019.12.23 10:19

[뉴스웍스=김영길 기자] 듀이트리가 간편하게 뽑아 쓰는 14매입으로 구성돼 2주간의 집중적인 피부 케어를 돕는 ‘픽앤퀵 투윅스 마스크’를 선보였다.

‘픽앤퀵 투윅스 마스크’는 메마른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픽앤퀵 투윅스 너리싱 마스크’와 예민해진 피부의 진정을 돕는 ‘픽앤퀵 투윅스 수딩 마스크’ 2종으로 구성된다.

‘픽앤퀵 투윅스 너리싱 마스크’는 아보카도 추출물과 펩타이드를 함유해 겨울철 푸석푸석하고 탄력을 잃은 피부를 탱탱하게 케어한다. 크림 제형을 통해 고농축 보습 효과를 제공하고 영양 성분을 피부 곳곳에 전달하는 점이 특징이다.

‘픽앤퀵 투윅스 수딩 마스크’는 티트리 추출물과 마데카식애씨드를 함유해 자극받고 예민해진 피부에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끈적임 없는 앰플 제형으로 피부에 촉촉히 스며들어 민감해진 피부를 부드럽게 잠재운다.

2종 모두 자연 유래 성분과 과학 요소가 결합되어 영양 공급과 진정 효과 측면에서 시너지 효과를 낸다. 또한 30매입의 기존 픽앤퀵 마스크에서 14매입으로 변화를 주어 일부 소비자에게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는 제품 용량 및 사용 기한에 대한 걱정을 덜어준다. 이와 더불어 제품은 스티커가 아닌 특수 제작된 보호캡을 탑재해 밀폐력을 높이고, 내용물의 신선함을 유지하고 청결함을 더한다.

듀이트리 마케팅 담당자는 “듀이트리 스테디셀러 아이템 ‘픽앤퀵 마스크’를 향한 많은 사랑에 힘입어 2주간 집중적으로 피부 케어를 돕는 마스크팩을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연말과 연초, 바쁜 일정으로 단기간 빠른 관리가 필요한 소비자에게 많은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듀이트리 ‘픽앤퀵 투윅스 마스크’ 2종은 듀이트리 공식 홈페이지와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