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2.23 10:42
KEB하나은행 통장개설 토스 행운퀴즈
KEB하나은행 통장개설 토스 행운퀴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KEB하나은행 통장개설 이벤트 관련 토스 행운퀴즈 깜짝퀴즈가 출제됐다.

총 3500만원의 행운상금이 걸린 23일 문제 "오늘, 토스 앱에서 KEB하나은행의 e-플러스 통장을 만들고 등록하면 □□□□ ○천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선착순으로 진행하고 있는데요. 정답은 한글과 숫자 조합으로 띄어쓰기 없이 순서대로 입력해야 한다."고 물었다. 해당 공란의 정답은 '토스머니2'이다.

KEB하나은행 통장개설 이벤트 두 번째 문제 "KEB하나은행 e-플러스통장은 □□예금 상품으로 ◇◇◇이 자유로운 통장입니다"의 정답은 '저축입출금'이다.

KEB하나은행 통장개설 이벤트 퀴즈 "2000원은 기다렸다가 나중에 받는것이 아니라 □□에서 통장 개설후 계좌 ◇◇시 즉시 지급해드리고 있습니다"의 정답은 '토스연동'이다.

"KEB하나은행 e-플러스통장은 기본금리 [   ]% (5천만원 이상 [   ]%) 뿐만 아니라 우대금리 [   ]%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데요, [   ]에 들어갈 숫다를 모두 더한 값은 얼마일까요"의 정답은 '0.8'이다.

"KEB하나은행 e-플러스통장으로 환전, □□시 30% ◇◇◇ 우대 혜택도 받을 수 있다"의 정답은 '송금수수료'이다.

토스 퀴즈에 대한 힌트는 네이버에서 KEB하나은행 통장개설 이벤트'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조건은 12월10일 이전 토스에 KEB하나은행 계좌를 등록한 적이 없고, 토스를 통해 KEB하나은행 e-플러스 계좌를 연동한 적이 없는 사용자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한편, KEB하나은행은 오픈뱅킹 정식 출시 기념 이벤트로 2020년 1월 31일까지 다른 은행 계좌를 등록하고 하나원큐 예·적금을 가입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 올레드 TV(1명) ▲LG 스타일러(2명) ▲다이슨 헤어드라이어(1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KEB하나은행 오픈뱅킹 서비스를 통해 이체한 고객에게는 행운의 룰렛 돌리기 기회를 제공해 ▲5만 하나머니 ▲1만원 문화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쿠폰 1매 ▲1000 하나머니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KEB하나은행 통장개설 토스 행운퀴즈
KEB하나은행 통장개설이벤트 토스 행운퀴즈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