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2.24 09:30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취업시장에서 사회복지사, 청소년지도사, 보육교사 등의 국가자격증의 전망이 밝아지면서, 학점은행을 통한 국가자격증과 학위취득으로 자신의 스펙을 쌓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처음 국가자격증 및 학위취득을 준비하는 학습자는 학습방법 설정 및 교육원 선택에서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2019년 교육부 정식평가인정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인 위더스 원격평생교육원(이하 위더스)에서 합격생들의 학습꿀팁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성적우수장학생 축하이벤트를 오픈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위더스의 성적우수장학생 축하이벤트는 위더스 학습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성적우수장학생이 알려주는 학습꿀팁을 챙겨보고 축하 댓글을 작성함으로써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혜택으로는 ▲BHC 뿌링클 치킨+콜라 1.25L (3명) ▲스타벅스 달콤한 디저트 세트 (10명) ▲해커스톡 여행영어 가이드북(비매품, 전원제공)으로 구성되어 있다.
 
위더스 성적우수장학생으로 선정된 박*은 학습자는 "무엇보다 위더스를 선택한 가장 큰 선택의 이유는 강의의 질이었습니다", "위더스는 물론 다른 평생교육원의 맛보기 강의를 모두 보았지만 위더스의 강의가 가장 좋았고, 실제로 수강 과정에서 제 선택에 대해 만족할 수 있었습니다"라며 위더스 강의에 대해 극찬했다.
 
또한 박*은 학습자는 "과제와 토론의 경우 책, 논문, 학술지들을 많이 읽어보고, 교수님께서 채점 기준으로 제시해주신 부분들을 프린트해서 최대한 지키고자 노력하였습니다", "실습 기간에는 시키는 것만 수동적으로 하기보다는 적극적인 자세로 최대한 많이 그곳의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일도 배우고, 라포를 형성하려는 노력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라며 자신만의 학습꿀팁을 전달했다.
 
위더스의 성적우수장학생 축하이벤트는 12월 17일(화)부터 2020년 1월 16일(목)까지 진행되며, 1월 21일(화)에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더불어 위더스는 2020년 1월 1일 개강반을 오픈했다. 1월 개강반은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평생교육사, 청소년지도사, 경찰행정학, 경영/심리/교양 학위취득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대 85% 할인 된 가격으로 수강할 수 있다. 또한 상담신청자에겐 추첨을 통해 컴퓨터활용능력 인강 무료수강권을 제공한다.
 
위더스는 학습자와 플래너의 1:1 전담학습 관리 시스템을 통해 자격증 시험부터 학위 발급까지 꼼꼼하게 안내하며, 모바일 수강 및 스마트폰을 통한 100% 출석이 가능하여 학습자가 보다 쉽게 자격증과 학위취득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위더스의 성적우수장학생 축하이벤트와 2020년 1월 1일 개강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위더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 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 교육그룹의 학점은행제 교육기관 위더스는 2019년 교육부 정식평가인정 원격교육기관이며, 국평원 정보공시 전체 과목 별 학습자 수 집계기준(2018년 하반기) 학점은행제 수강생 수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