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2.24 09:02
사이다뱅크금리 오퀴즈 천만원 이벤트 정답
사이다뱅크금리 오퀴즈 이벤트 실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사이다뱅크금리' 관련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를 실시했다.

24일 사이다뱅크금리 오퀴즈 오전 9시 문제 "○○○○○○이라면 주목해야 할 파킹통장! 하루만 맡겨도 연2.0% 이자 주는 사이다뱅크 입출금통장"라고 물었다.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사이다뱅크금리'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퀴즈의 정답은 '금리노마드족'이다.

사이다뱅크금리 오퀴즈 오전 10시 문제 "사이다뱅크 입출금통장은 가입자누구나 ○○○○○○ 연 2.0%의 이자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의 정답은 '금액제한없이'이다.

사이다뱅크금리 오퀴즈 오전 11시 문제 "장기간 묶어두기 어려운 비상금 등 여유자금은 ○○○○보다 조건없이 연2.0% 금리를 받을 수 있는 사이다뱅크 입출금통장으로 활용해보세요"의 정답은 '정기예금'이다.

사이다뱅크금리 오퀴즈 오전 12시 문제 "사이다뱅크 PAY백체크카드를 사용하면 전국 모든 ATM/CD기에서 ○○○○○○○○○ 없이 무료로 이용 할 수 있습니다"의 정답은 '입금출금이체수수료'이다.

사이다뱅크금리 오퀴즈 오후 1시 문제 ""2.0%는 0.1%의 ○○○ 파킹통장 절찬만매상품 사이다뱅크 입출금통장"의 정답은 '20배'이다.

OK캐쉬백의 오퀴즈 천만원이벤트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진행되며 매 시 정각마다 '사이다뱅크금리' 관련 퀴즈가 나온다. 오퀴즈 정답으로 50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 참여시 10포인트가 제공된다.

한편, 파킹통장이란 자동차를 잠깐 주차하듯 단기간동안 돈을 넣어두고 원할 때 마다 인출할 수 있는 고금리 자유 입출금통장을 말한다. 적은 돈을 짧게 맡겨도 금리까지 확실하게 챙길 수 있어 최근 파킹통장에 대한 관심이 점차 늘고 있다.

사이다뱅크 입출금통장은 가입자 누구나 어떠한 실적조건 없이 연 2.0%의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정기예금으로 묶어두기 어려웠던 자금을 사이다뱅크 입출금통장을 활용하면 높은금리를 적용받으면서 자유롭게 입출금도 가능하다.

사이다뱅크파킹통장 금리 입출금통장
사이다뱅크파킹통장 금리 입출금통장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