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재갑 기자
  • 입력 2019.12.24 10:05

[뉴스웍스=한재갑 기자] 100% 온라인 투표로 실시되는 ‘제 34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인기상을 틱톡 앱에서 성황리에 진행 중으로 어떤 스타가 1위를 차지할지 전세계 유저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틱톡 앱에서 진행되는 골든디스크어워즈 인기상 투표는 6일 오전 11시부터 오는 27일 밤 11시 59분까지 실시된다.

인기상 투표는 중국을 제외한 전세계 틱톡 유저가 참여 가능하며, 인당 하루 최대 3번까지 투표 가능하다. 틱톡 앱에서 골든디스크 또는 goldendisc를 검색하면 투표참여 및 실시가 현황 확인이 가능하다. 

인기상 후보는 본상 후보와 동일하게 뉴이스트, 방탄소년단, 세븐틴, 엑소, 트와이스 등 각 30팀(명)으로, 쟁쟁한 후보들 사이에서 어떤 가수가 인기상을 차지할 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이번 인기상은 100% 온라인 투표 결과에 따라 선정되기 때문에 팬들의 참여도가 매우 높다.

틱톡은 인기상 투표에 참여한 사람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투표한 사람들 중 500을 추첨해 ‘제34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틱톡’ 시상식 현장 티켓 1인 2매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스타와 팬이 함께 만들어가는 인터뷰 이벤트를 실시한다. 팬들은 골든디스크 스타에게 궁금한 질문을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스타가 직접 질문에 답해주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으로, 본 이벤트를 통해 만들어지는 인터뷰 영상은 틱톡에서 단독으로 공개한다.

또 ‘제 34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with 틱톡’은 내년 1월 4일부터 5일까지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실시되며, 틱톡앱과 JTBC•JTBC2•JTBC4 방송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현재 성황리에 진행 중인 골든디스크어워즈 인기상 투표에서 어떤 스타가 1위를 차지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힌편 틱톡 공식 채널을 개설한 스타는 BTS를 비롯해 강다니엘, 청하, 화사, 세븐틴, 뉴이스트, 몬스타엑스, TXT, (여자)아이들, 김재환, 에이티즈 등이 있으며, 이 외에 국내 대표 배우들도 공식 채널 개설을 준비 중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