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재갑 기자
  • 입력 2019.12.26 13:21

뷰티&패션 모바일 미디어 커머스 ‘우먼스톡’과 함께 공구 마켓 진행

[뉴스웍스=한재갑 기자] 제1회 2019  K-제주 세계 골프 페스티벌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우먼스톡 인플루언서 상지(@ssangzhy)가 ‘다이아몬드’상에 선발됐다. 상지는 앞으로 K-제주 세계 골프페스티벌을 국내외에 알리는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상지는 경희대학교 의상학과, 중국어 학과를 졸업하고 상해사범대학교로 유학, 현재 한국과 중국에서 모델 및 방송인으로서 시사매거진 홍보대사, 한류대상시상식 MC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최근에는, 국내 최초 뷰티&패션 모바일 미디어 커머스 ‘우먼스톡’과 함께 공구 마켓을 진행했으며, 공구 진행 상품은 해당 사이트 내 동일 제품 최다 판매를 기록하기도 했다.

상지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2019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다이아몬드’라는 값진 상을 받게 돼 감사하다”며 “이번 성과는 모든 팔로워 분들과 팬 덕분에 이뤄낼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많은 활동을 통해 더욱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며, 다양한 분야에서 좋은 성과까지 얻어 감사하다. 앞으로 ‘2019 슈퍼모델 선발대회’ 외에도 우먼스톡 내 셀럽공구로 활약을 펼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상지는 그간 인스타그램에서 팬들과 놀라운 소통능력으로 다양한 상품 공구 진행 유튜브를 통해 공구에 대한 노하우, 셀럽의 뷰티/패션 팁 공유, 야외 방송 등 활동을 해왔다.

우먼스톡은 오는 1월 다양한 공구가 진행될 예정이며, 해당 공구는 우먼스톡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