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2.26 14:04
'해커스 토익인강 토스 행운퀴즈'
'해커스 토익인강 토스 행운퀴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해커스 토익인강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 이벤트가 26일 실시된다.

총상금 1000만원이 걸린 이날 퀴즈는 "해커스 토익 0원반에서는 하루 1강 100% 출석 or 780점 중 1개 달성시, 최대 ○○○,420원을 환급 받을 수 있다"라고 물었다. 정답은 '225'이다.

'해커스 토익인강' 문제 "해커스 토익인강 0원패스에서는 1:1 인공지능 토익튜터 해커스 토익□□ 무제한 이용권을 제공하고 있다"의 정답은 '빅플'이다.

'해커스 토익인강' 문제 "해커스인강은 대학내일 선정 20대가 가장 사랑한 브랜드 1위로  □□□□□, 브랜드애호도, 친숙도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의 정답은 '비용효율성'이다.

'해커스 토익인강' 문제 "해커스 토익 인강 0원 패스의 학습시스템으로 많은 수강생들이 토익 목표 점수를 달성하였다. 특히 토익 0원 패스의 850점 목표반 성적미션에 성공한 환급자들은 평균 ○○○점이상을 달성"의 정답은 '930'이다.

'해커스 토익인강' 문제 "해커스 토익 0원반은 수강신청자 전원에게 해커스 토익교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공되는 교재는 빨갱이/□□□ 혹은 1000제를 제공"의 정답은 '파랭이'이다.

해커스 토익인강 토스 퀴즈에 대한 힌트는 네이버에서 '우먼스톡'를 검색하고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한편, 해커스인강 ‘토익+토스+오픽+취업 0원 무제한패스’를 통해 취업/인턴/대외활동 등에 필요한 필수 스펙을 한 번에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출석이나 토익 성적 미션 중 하나만 성공해도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100% 환급해주는 쉬운 환급조건으로 취준생들의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준다. 성적에 따라서 최대 300%까지 추가 환급도 가능하며, 친구에게 ‘해커스 토익 0원 무제한패스’를 추천하면 토익 응시료 최대 2번을 환급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