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2.27 08:47
 안다르 브랜드위크 개최
 안다르 브랜드위크 개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4관왕 달성을 기념해 고객 감사제 ‘안다르 브랜드위크’를 오늘(27일) 오전 10시부터 내년 1월 6일 오후 6시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안다르는 대한민국 신성장 경영 대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 대한민국 중소·중견기업 혁신대상 중소 벤처기업부 장관상, 2020 퍼스트브랜드 국내·중국 액티브웨어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거두며, 이를 기념해 고객 감사제인 ‘안다르 브랜드위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약 800여 종의 아이템을 최대 8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역대급 할인 규모의 브랜드 세일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베스트 아이템 레깅스는 물론 스트릿 라인, 액세서리 등 다양한 카테고리별 상품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신규 회원 가입 고객은 10,000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모든 상품은 한정수량으로 준비되어 있어 소진 시 품목에 한해 이벤트가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안다르는 마지막 사이즈 제품을 더욱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라스트 사이즈 겟’ 이벤트도 추가 진행하며, ‘안다르 브랜드위크’ 기간인 내년 1월 6일까지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별도의 쿠폰 없이 1만원 이상 구매 시 자동 적용되는 무료 배송 혜택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구매 행렬이 이어질 전망이다. 

이 밖에도, 다가오는 2020년을 맞아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는 ‘2020명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안다르의 4관왕을 축하하고 2020년 안다르에서 출시되었으면 하는 제품이나 바라는 점을 댓글로 남기면 선착순 202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나아가, 안다르 4관왕 축하 댓글이 2만개 달성되면 추첨을 통해 2명에게 ‘에어팟 프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추가 진행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