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2.27 17:04
'넷플릭스 위쳐 토스 행운퀴즈 정답'
'넷플릭스 위쳐 토스 행운퀴즈 정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넷플릭스 위쳐 관련 토스 행운퀴즈가 27일 공개됐다.

27일 실시된 모바일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 넷플릭스 위쳐 퀴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위쳐'의 주인공 게롤트의 직업은 □□ □□□입니다0"라고 물었다.

총상금 3000만원이 걸린 이날 토스 퀴즈에 대한 힌트는 네이버에서 '넷플릭스 위쳐'를 검색하면 된다. 정답은 '괴물사냥꾼'이다.

'넷플릭스 위쳐' 두 번째 퀴즈 "위쳐는 인간과 위쳐, 엘프와 □□□가 공존하는 시대라는 세계관을 가지고 있다. 예니퍼의 직업이기도 한 이것은?"의 정답은 '마법사'이다.

세 번째 퀴즈 "판타지 블록버스터 '위쳐'의 주인공 '게롤트'를 연기하고 원작 소설의 팬으로 성덕 입증한 이 배우의 이름은 '헨리카빌'이다.

네 번째 퀴즈 "자신의 운명인 '위쳐' 게롤트를 찾아나서는 '시리'는 작품 속 어느 나라의 공주일까요?"의 정답은 '신트라'이다.

다섯 번째 퀴즈 "넷플릭스 위쳐 속 괴물을 죽이기 위해 괴물이 된 주인공의 이름은?"의 정답은 '게롤트'이다.

여섯 번째 퀴즈 "기형으로 태어나 버림받았지만 그 누구보다도 강력한 마법사가 된 '위쳐'의 캐릭터 이름은?"의 정답은 '예니퍼'이다.

"'위쳐' 속 게롤트 그리고 예니퍼와 함께 운명으로 엮이며, 자신의 운명을 찾아 나서는 신트라 왕국의 공주인 □□는 누구일까요?"의 정답은 '시리'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한편, <위쳐>'는 엘프와 노움, 인간, 그리고 괴물 등이 공존하는 암흑의 시대를 배경으로 괴물 사냥꾼 위쳐 '게롤트'와 특별한 능력을 지닌 왕족 '시리', 마법사 '예니퍼'가 재앙과 맞닥뜨리며 펼쳐지는 대서사시를 그렸다.

이 작품이 지닌 세계관은 남다르다. 괴물을 사냥하기 위해 괴물이 되어가는 캐릭터를 중심으로, 더 작은 해악에 대한 기준과 선택의 딜레마 등을 그려낸다. 괴물들이 생존과 번영을 위해 투쟁하는 대륙에서는 선악의 경계가 모호하다.

리비아의 게롤트는 괴물 사냥꾼이다. 예니퍼는 미모 대신 강한 힘을 지닌 캐릭터다. 마법의 싹을 간직한 그녀는 아레투자 마법사 학교에서 역사상 가장 강력한 마법사로 훈련 받는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