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2.30 09:56
술이싹 깬데이 1+1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술이싹 깬데이 1+1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실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리워드앱 '캐시워크'는 술이싹 깬데이 1+1 돈버는 퀴즈를 30일 실시했다.

이날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비비드헬스 술이싹은 OOOOOO, 벌꿀, 대추, 매실, 밀크씨슬, 헛개, 감초, 황금, 황기 총 9가지 자연원료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O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인가요?"라고 물었다.

총 1000만 캐시가 주어지는 이번 퀴즈의 힌트는 '술이싹 깬데이 1+1'을 검색하고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 정답은 '새싹보리분말'이다.

술이싹 깬데이 1+1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두 번째 "비비드헬스 '술이싹 새싹보리'는 OOOO 함유로 신속하게 숙취를 해결하는 새싹보리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인가요?"의 정답은 '사포나린'이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세 번째 "OOOOOO를 두배 이상 활성화 시키는 것으로 알려진 사포나린은 새싹보리 100g당 무려 1,510mg이 함유 되어 있습니다. O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인가요"의 정답은 '알콜분해효소'이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네 번째 "새싹보리란? OOO OOO을 말하며 보통 보리를 파종한 후 15~20cm 정도까지 자라 잎이 된 것을 말합니다. OOO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보리의어린잎'이다.

캐시워크-돈 버는 만보기'는 ㈜캐시워크 사에서 만든 애플리케이션이다. 100걸음마다 1 캐시를 얻을 수 있으며, 하루에 100 캐시까지 적립 가능하다. 소비한 열량과 움직인 거리, 걸은 시간 등을 간편하게 알 수 있다. 얻은 캐시는 커피전문점, 패스트푸드 등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한편, 술이싹 새싹보리는 보리 파종 후 싹이 8~15일 정도 자란 어린 잎을 말한다. 이는 다 자란 보리보다 영양성분 함유량이 높아 떠오르는 건강식품 중 하나다. 특히, 새싹보리는 해독에 좋은 음식으로, 해독주스로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는 새싹보리 속 ‘사포나린’ 성분 덕분이다.

‘사포나린’ 성분은 해독을 돕고 간 기능을 향상시키기 때문에 숙취에 좋은 음식이기도 하다. 이를 ‘비비드 헬스’가 숙취해소 젤리와 접목시킨 것이다.

‘술이싹 새싹보리’는 농촌진흥청에서 개발한 특허기술을 이전 받아 제작한다. 또한, 국내산 새싹보리만을 사용해 안심할 수 있으며, ‘오리지널맛’, ‘복숭아맛’, ‘청포도맛’ 등 다양한 맛이 있어 취향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다. 

숙취해소의 효과를 바란다면 음주 전후에 1포 섭취해주면 좋고, 피로를 해소시키기 위한 역할을 원한다면 하루에 한 포씩 섭취하면 된다. 이때, 음주 2~3시간 전에 섭취하는 것이 가장 좋다. 

술이싹 깬데이 1+1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술이싹 깬데이 1+1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