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2.30 15:27

12월 28일, 에비수 코엑스몰 라이브 플라자에서 진행

(사진 제공=에비수)
(사진 제공=에비수)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월비통상(대표 손주익) 에서 전개하는 진캐주얼 브랜드 ‘에비수(EVISU)’가 12월 28일 코엑스몰 라이브 플라자에서 전속모델인 ‘SF9’의 팬 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팬사인회에서는 에비수 온라인몰 사전 구매 고객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 되었으며, 이벤트 오픈 후 1분 만에 매진을 기록해 대세 보이그룹 SF9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이날 SF9은 에비수만의 브랜드 컬러가 묻어나는 다양한 겨울상품을 각자 다양한 느낌으로 멋지게 소화하였으며, 특히 로운이 착용한 점퍼는 전판프린트 디자인으로 스트릿무드가 녹아있어 연령과 상관없이 인기가 좋은 상품으로 에비수만의 특징이 돋보이는 상품이다. 

(사진 제공=에비수)
(사진 제공=에비수)

SF9 멤버들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찾아와 준 팬들을 위해 일일이 눈을 마주치며 따뜻한 미소와 함께 정성을 다해 팬들과의 반가운 시간을 보내 팬사인회를 훈훈하게 해주었으며, 멀리서나마 SF9의 모습을 보기 위해 몰려든 팬들로 사인회장은 인산인해를 이뤘다.

에비수 마케팅 관계자는 “2019년 한해 자사브랜드와 전속 모델인 SF9에게 보내준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내년에는 더 다양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로 찾아뵙겠다”고 전했다.

에비수는 최근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롯데면세점 제주점, 신라면세점 제주점에 입점하여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관광객들 사이에서도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끌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