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19.12.31 10:50
야나두 첫세일 78%
야나두 첫세일 78%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영어교육 전문 기업 야나두가 새해를 맞아 첫세일 78%를 진행한다.

오퀴즈 31일 '야나두 첫세일 78%' 오전 11시 문제 "수 만명의 야나두 수강생은 ○○○○라고 말하며 영어 실력 향상을 증명하고 있다"라고 물었다. 정답은 '야나두했어'이다.

야나두 첫세일은 매번 새해가 되면 영어공부를 하겠다고 다짐하는 많은 사람들을 위해 기획됐다. 2020년 새해에 영어공부를 하겠다고 다짐하는 수강생들이 영어에 성공하기 바라는 마음에서 준비된 것.

특히 이번 야나두 첫세일은 78%라는 큰 할인율을 보여 수강생들의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새해를 맞아 통 크게 준비된 첫세일은 저렴한 가격에 체계적인 야나두 영어회화 프로그램을 접할 수 있는 기회다.

야나두는 모델 조정석을 비롯해 개그맨 박성광, 방송인 정가은 등 많은 사람들의 영어 성공을 이끈 것으로도 유명하다. 실제로 야나두 수강생 97.1%가 야나두를 통해 영어 실력이 늘었다고 답했다. 주부, 경찰, 초등학교 선생님 등 100만 회원이 “야 나두 했어, 너두 영어할 수 있어”라고 외치고 있다. 야나두 홈페이지 수강생 비포&에프터에서 수강생의 영어 실력 변화와 영어 성공 스토리를 확인해 볼 수 있다.

야나두 관계자는 “쉴 틈 없는 연예인도, 꿈이 있는 청춘도, 바쁜 직장인도, 50대 엄마도 영어에 성공했다”며 “야나두 하루 10분 강의와 체계적인 야나두 커리큘럼으로 2020년에는 모든 이가 영어 성공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야나두 첫세일 78%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