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1.02 08:32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bbb 코리아가 통역 봉사 서비스 ‘bbb 통역 앱’의 와이파이 무료통화 기능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1월 17일까지 진행되며, bbb 코리아에서 운영하는 별도의 이벤트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 등 앱마켓에서 ‘bbb 통역’을 설치하고 평점 및 리뷰를 남긴 후, 이벤트 페이지에 참여정보를 입력해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신청이 완료된다.

bbb 코리아는 별도의 추첨 없이 선착순으로 참여한 참가자 1000명 전원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 5000원권을 지급한다.

천 번째 참여자가 응모시 이벤트는 종료되며, 경품은 1월 22일 이후 모바일 쿠폰으로 일괄 발송될 예정이다.

최미혜 bbb 코리아 사무국장은 “이벤트를 통해 통역이 필요한 많은 이들에게 bbb 통역 앱이 알려져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bbb 통역 앱’은 지난 12월 와이파이 무료통화 기능을 새롭게 도입해 업데이트를 진행한 바 있다.

bbb 통역은 자원봉사자 기반으로 내외국인간 20개 언어의 소통을 도와주는 무료 통역 서비스 앱으로, 업데이트를 통해 전화회선 외에도 새로 인터넷망을 이용하여 사용자들이 통역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