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1.02 09:04
야나두 첫세일 품절대란 오퀴즈 천만원이벤트 실시
야나두 첫세일 품절대란 OK캐쉬백 오퀴즈 실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야나두 첫세일 품절대란 관련 OK캐쉬백 오퀴즈 천만원이벤트가 실시된다.

2일 야나두 첫세일 품절대란 오퀴즈12시 "○○○○, 최대 효과를 발휘하는 야나두의 특별한 노하우와 커리큘럼을 경험해 보세요"의 정답은 '짧은시간'이다. 오후 1시 정답은 '보이스케어'이다.

야나두 첫세일 품절대란 오퀴즈 오전 11시 문제 "야나두는 언제 어디서나 ○○○ 수강이 가능하다"의 정답은 '모바일'이다.

오퀴즈 오전 9시 문제 "학습기간 부담없이 야나두 평생수강으로 2020 ○○○○ 두려워 할 필요 없습니다"라고 물었다.

야나두 첫세일 품절대란 오전 10시 문제 "야나두가 출시한 영단어 앱에는 ○○○○○ 학습법이 탑재되어 있다"의 정답은 '이미지연상'이다.

이번 야나두 첫세일 품절대란 오퀴즈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59분까지 진행되며 큊 정답으로 적용되는 포인트는 1회 가능하다. 힌트는 검색창에 '야나두 첫세일 품절대란'를 검색하면 된다. 9시 정답은 '영어도전'이다. 오퀴즈 정답으로 50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 참여시 10포인트가 제공된다.

한편, 야나두 첫세일은 매번 새해가 되면 영어공부를 하겠다고 다짐하는 많은 사람들을 위해 기획됐다. 2020년 새해에 영어공부를 하겠다고 다짐하는 수강생들이 영어에 성공하기 바라는 마음에서 준비된 것.

특히 이번 야나두 첫세일은 78%라는 큰 할인율을 보여 수강생들의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새해를 맞아 통 크게 준비된 첫세일은 저렴한 가격에 체계적인 야나두 영어회화 프로그램을 접할 수 있는 기회다.

야나두는 모델 조정석을 비롯해 개그맨 박성광, 방송인 정가은 등 많은 사람들의 영어 성공을 이끈 것으로도 유명하다. 주부, 경찰, 초등학교 선생님 등 100만 회원이 “야 나두 했어, 너두 영어할 수 있어”라고 외치고 있다. 야나두 홈페이지 수강생 비포&에프터에서 수강생의 영어 실력 변화와 영어 성공 스토리를 확인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