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1.02 15:36
'야나두 첫세일 품절대란' 
'야나두 첫세일 품절대란'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야나두 첫세일 품절대란' 관련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가 실시된다.

야나두 첫 세일 패키지를 이용하면 새해엔 영어가 가능해진다. 하루에 10분 학습만으로도 영어를말할 수 있다. 야나두 100만 회원, 그리고 수강생들의 비포 & 에프터 후기가 증명하고 있기 때문이다. 야나두 비포 & 애프터 후기에서는 야나두 모델 조정석뿐만 아니라 개그맨 박성광, 방송인 정가은 등 유명인의 하루 10분 학습을 통한 놀라운 변화를 찾아볼 수 있다.

특히 2020년 새해를 맞이하여 영어회화를 새해목표로 다짐하는 이들이 많을 것이다. 영어 회화 성공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 100만명의 회원이 증명하는 야나두로 시작해 보기를 추천한다. 야나두 수강생 97.1%가 야나두를 통해 영어 실력이 늘었다고 답했다. 주부, 경찰, 초등학교 선생님 등 100만 회원이 “야 나두 했어, 너두 영어할 수 있어”라고 외치고 있다. 야나두에서는 새해를 맞아 첫 세일 78%를 진행하고 있다.

2일 '야나두 첫세일 품절대란' 퀴즈 "실제 야나두 수강생 97.1%는 영어 □□□□ 되었다고 증명합니다. 소비자 만족도 1위, 영어 □□□□ 97.1%, 지인 추천율 98.5%.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실력향상'이다.

'야나두 첫세일 품절대란' 퀴즈 "영어는 포기와의 싸움! 더 이상 포기하지 않도록 야나두는 국내 최초 □□□□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총 28억의 누적 장학금 지급을 통해 완강률 2배의 신화를 만들고, 혼자서는 할 수 없는 발음 교정을 온라인에서 과외 받듯이 1:1 케어 해주는 밀착 케어 시스템을 개발한 야나두 연구소 이름은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정답은 '동기부여'이다.

'야나두 첫세일 품절대란' 
'야나두 첫세일 품절대란'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