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재갑 기자
  • 입력 2020.01.03 13:16

[뉴스웍스=한재갑 기자] 대한민국 대표 여행기업 ㈜온라인투어(대표 이사 박혜원)에서 진행중인 20주년 기념 프로모션 ‘고객 감사 대제전’이 오는 10일 마감을 앞두고 있다. 

현재 프로모션 진행중인 항공, 호텔, 여행 등 상품의 상당수가 빠르게 예약이 차면서 마감이 임박한 상황이지만, 매주 월요일 오후 1시 10분에 공개되는 모바일 선착순 타임세일 상품이 남아있으며, 오픈 예정 상품은 그리스/터키 일주 상품으로 마지막인 만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창립 20주년을 맞아 지난 12월 9일부터 진행중인 ‘고객 감사 대제전’은 항공/호텔/여행 특별전, 모바일 타임세일, 축하 메시지 이벤트, 여행 로또 이벤트, 구매 고객 경품 이벤트 등 어디에서도 쉽게 만날 수 없는 단독 특가와 혜택, 풍성한 경품을 담아 많은 고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20주년 한정 특가로 구성된 항공, 여행, 호텔 특별전도 주목할 만 하다. 최대 40% 할인된 특가 상품은 항공, 여행, 호텔, 국내, 티켓패스/현지투어, 부산·대구 출발, 트레킹 등 전 상품으로 오직 프로모션 기간에만 만날 수 있다. 

해당 기간 동안 프로모션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시아나 미주 왕복 항공권을 비롯해, 100만원 여행 상품권, 마카오 갤럭시 호텔 숙박권, 제주 렌터카, 캐리어, 휴대용 공기청정기, 텀블러, 라뮤즈 갈바니 홈케어 세트, 갤럭시 버즈, 달러북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밖에도 다양한 특가 상품 외에도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도 계속 진행 중이다. 20주년 축하 메시지 이벤트, 여행사진을 공유하는 이벤트, 대박기원 여행로또 이벤트 등을 통해 여행상품권부터 백화점 상품권, 커버나인 메이크업 키트, 렛미스킨 하이드로겔 마스크, 스타벅스 쿠폰까지 풍성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프로모션을 기획한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예상보다 훨씬 많은 고객들이 이번 프로모션에 호응해주고 축하해주셔서 매우 기쁘다”며 “보내주신 큰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지막까지 풍성한 혜택을 준비해두었으니 아직 온라인투어의 20주년 프로모션 혜택을 누리지 못했다면 남은 기간을 놓치지 말라”고 전했다.

또 “창립 20주년을 맞는 2020년, 고객이 이용하기에 보다 편리한 웹·모바일 환경 및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 등을 선보일 계획이니 성장하는 온라인투어를 기대해달라”고 덧붙였다.

해당 프로모션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