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재갑 기자
  • 입력 2020.01.03 13:08

[뉴스웍스=한재갑 기자] 대한민국  최대 규모 웨딩박람회 제63회 2020 S/S 웨딩앤 웨딩박람회가 개최된다. 2020년을 맞이하는 이번 박람회는 11일(토)부터 12일(일)까지 양일간 학여울역에 위치한 SETEC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10년간 70만명이 관람한 역사와 전통이 있는 웨딩박람회인 만큼 웨딩앤의 박람회는 좋은 후기로 가득하다. 4000평 규모의 전시장에서 500여개 웨딩/혼수 브랜드를 다양한 혜택으로 한 눈에 볼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다.

이번 박람회를 참석하는 예비부부는 웨딩앤만의 독보적인 '행복한 동행' 서비스, 2020 신상 스드메 정보, 국내 유명 웨딩홀 특가 및 혜택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다.

박람회가 진행되는 단 이틀간 사상 최대 웨딩 전 품목 새해맞이 프리미엄 세일이 진행된다. 웨딩패키지 최대 50만 원 할인, 신혼여행 최대 150만 원 할인, 웨딩홀 최대 600만 원 혜택 적용, 한복 최대 40% 할인 혜택 제공, 예복 특별 혜택

제공, 커플링 최대 33% 할인 제공 등 오직 웨딩앤 박람회에서만 만날 수 있는 혜택들이 기다리고 있다.

특히 웨딩앤 박람회에는 국내 최다 웨딩홀이 참여하는 만큼 다양한 혜택을 통해 인기 웨딩홀과 계약할 수 있다. 대관료 무료&할인 혜택, 웨딩홀 각종 무료 혜택, 웨딩홀 전문가 무료 섭외, 웨딩홀 식사가격 할인까지 최대 600만 원까지 할인 받아 결혼 비용을 아낄 수 있는 기회이다.

박람회를 좀 더 풍부하게 만들어줄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한 시간마다 한번 경품이 쏟아지는 럭키드로우 이벤트, 경품 이벤트, 방문고객 전원 증정 방문감사 이벤트, 선착순 계약 이벤트, 정계약 이벤트 등 두 손 무겁게 돌아갈 이벤트가 준비 중이니 빈 손으로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한편, 웨딩앤의 박람회에서는 행복한 동행 서비스를 제공한다. 4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 웨딩컨설팅 부문을 수상한 만큼 고객을 위한 무한 책임주의로 고객의 결혼 준비를 모두 책임진다. 박람회를 통해 만날 수 있는 웨딩플래너는 동행서비스를 기본으로 스드메부터 웨딩홀, 혼수 등 결혼 준비의 모든 부분을 고객과 함께하며 고민이나 애로사항을 해결하고 만족도 높은 결과가 나올 수 있도록 돕는다.

한편, 웨딩앤 웨딩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방문 시 확인할 수 있으며 박람회 무료 초대장 신청도 함께 진행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