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재갑 기자
  • 입력 2020.01.03 14:21

[뉴스웍스=한재갑 기자] 바른영양펫연구소가 강아지·고양이 관절영양제 ‘강츄조인트’ 예약구매 시 추가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1일부터 20일까지로, 이벤트 기간 동안 강츄조인트 1통 예약구매 시 낱개 10개(1만원 상당), 2통 예약구매 시 30개(3만원 상당), 3통 예약구매 시 60개(6만원 상당)를 추가로 증정한다.

바른영양펫연구소가 출시한 강아지 고양이 관절영양제 강츄조인트는 개, 고양이 등 반려동물 전용으로 설계된 프리미엄 관절보조제다. 관절의 염증을 억제하고 통증과 부종을 개선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를 이상적으로 배합했다.

강츄조인트는 임상데이터에 기반한 관절에 특화된 7가지 핵심원료(글루코사민, N-아세틸글루코사민, 콘드로이친, MSM, 녹색입홍합, 보스웰리아, 히알루론산)를 적용했다.

핵심 성분인 글루코사민은 관절 연골의 핵심 구성성분으로 골관절을 보호하고 관절액의 생산을 촉진하며, 콘드로이친은 관절염의 증상개선과 손상된 연골을 복구하는데 시너지 효과를 나타내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관절영양제 성분인 MSM은 관절에 염증을 유발하는 매개인자를 억제하고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통해 관절조직을 보호한다. 녹색입홍합은 오메가3 보다 250배 정도 항염효과가 강력한 것으로 알려져 있어 관절염의 개선효과가 뛰어나다.

또 강츄조인트에는 간세포를 보호하고 해독작용을 도와주는 밀크시즐(실리마린)이 포함되어 별도의 휴지기가 필요 없이 장기간의 복용에도 반려동물의 간(肝)건강을 지켜낼 수 있다.

지방분해에 필요한 L-카르니틴을 첨가하여 반려동물의 체중관리에 도움을 줘 관절염 예방 및 관절염 환자의 증상악화를 방지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천연의 단백분해효소인 브로멜라인을 첨가하여 소화기능 향상은 물론 부종이나 염증의 완화를 돕는다.

강아지 관절영양제, 고양이 관절영양제 강츄조인트는 전반적인 건강의 증진을 향상시키기 위한 각종 비타민, 미네랄, 아미노산을 첨가했으며, 강아지, 고양이에게 가장 기호성이 좋은 트릿 형태임에도 불구하고 식이 알러지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육류단백질을 배제했다.

트릿 한 개 한 개 낱개로 개별포장 되어 있어 최고의 신선도와 안전성을 보장했으며, 인공색소, 항생제, 호르몬, GMO 無첨가로 장기복용에도 안심하고 급여할 수 있도록 한 것도 장점이다.

바른영양펫연구소 관계자는 “강츄조인트는 임상적으로 의미 있는 성분과 함량을 포함하고 있으며 제품 전면에 기능성 원료의 함량과 성분을 자신있게 공개해 신뢰를 더한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며 “이벤트 기간을 적극 활용해 강아지·고양이 관절영양제 ‘강츄조인트’를 보다 합리적 가격에 구매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강츄조인트 1통에는 30츄가 들어있으며, 이벤트 기간 중 예약 주문 건은 20일부터 순차 발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