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1.03 14:02
'야나두 첫세일 대란'
'야나두 첫세일 대란' OK캐쉬백 오퀴즈 이벤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야나두 첫세일 대란'은 3일 OK캐쉬백 오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날 오퀴즈 이벤트는 오후 2시 사전퀴즈를 시작으로 오후 6시 59분까지 매 시 정각마다 '야나두 첫세일 대란' 관련 퀴즈가 나온다.

야나두 첫세일 대란 오퀴즈 오후6시 문제는 "야나두 인기강의 핫 랭킹 1위는 ㅇㅇㅇㅇ 패키지이다"라고 물었다. 공란의 정답은 '평생수강'이다.

야나두 첫세일 대란 오퀴즈 오후5시 문제 "야나두는 매일 공부하고 수강료 ㅇㅇㅇㅇ 동기부여 시스템을 통해 완강률을 2배로 이끌어준다"의 정답은 '돌려받는'이다.

야나두 첫세일 대란 오퀴즈 오후4시 문제 "야나두 수강생 누구나 완강률 2배를 만드는 동기부여 장학금 ㅇㅇㅇㅇㅇ원을 받을 수 있다"의 정답은 '84000'이다.

야나두 첫세일 대란 오퀴즈 오후3시 "야나두는 이미지 연상 학습법을 탑재한 ㅇㅇㅇ을 출시하여 화제이다"의 정답은 '단어앱'이다.

야나두 첫세일 대란 오퀴즈 오후 2시 "2020년 야나두가 준비한 다시 없을 가장 큰 선물, 할인 받고 ㅇㅇㅇㅇ하세요"의 정답은 '수강신청'이다.

오퀴즈 정답으로 50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 참여시 10포인트가 제공된다.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야나두 첫세일 대란'을 검색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야나두 첫 세일 패키지를 이용하면 새해엔 영어가 가능해진다. 하루에 10분 학습만으로도 영어를말할 수 있다. 야나두 100만 회원, 그리고 수강생들의 비포 & 에프터 후기가 증명하고 있기 때문이다. 야나두 비포 & 애프터 후기에서는 야나두 모델 조정석뿐만 아니라 개그맨 박성광, 방송인 정가은 등 유명인의 하루 10분 학습을 통한 놀라운 변화를 찾아볼 수 있다.

특히 2020년 새해를 맞이하여 영어회화를 새해목표로 다짐하는 이들이 많을 것이다. 영어 회화 성공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 100만명의 회원이 증명하는 야나두로 시작해 보기를 추천한다. 야나두 수강생 97.1%가 야나두를 통해 영어 실력이 늘었다고 답했다. 주부, 경찰, 초등학교 선생님 등 100만 회원이 “야 나두 했어, 너두 영어할 수 있어”라고 외치고 있다. 야나두에서는 새해를 맞아 첫 세일 78%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