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재갑 기자
  • 입력 2020.01.03 15:23

[뉴스웍스=한재갑 기자] 최근 상담사, 심리사 등 몸과 더불어 마음을 치료하는 직업이 주목을 받고 있다. 

임상심리사는 미래 유망직종 중 하나로, 인간의 심리적 건강 및 효과적인 적응을 다루어 궁극적으로는 심신의 건강 증진을 돕고, 심리적 장애가 있는 사람에게 심리평가와 심리검사, 개인 및 집단 심리상담, 심리재활프로그램의 개발과 실시, 심리학적 교육 및 지식을 응용해 자문한다.

‘와우패스’가 임상심리사2급 필기과정 서비스를 신규 런칭해 수강생을 모집중이다.

와우패스에서는 최신 출제경향을 완벽하게 반영한 심리상담 전문 교수진 강의로 임상심리사2급 필기를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합격환급반, 합격보장반, 단기합격반은 필기시험에 한 번에 합격할 수 있는 이론과 실제 기출문제풀이 강의로 구성되어 있어 완벽하게 실전 시험 준비가 가능하다.

와우패스는 임상심리사2급 필기과정 신규 런칭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2020년도 임상심리사2급 첫번째 필기시험 합격 시 수강료 100% 환급혜택이 제공되며, 불합격 시에도 다음 필기시험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해 준다. 모바일 강의 및 학습문의 피드백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와우패스 관계자는 “임상심리사에 관심이 있거나 평소 궁금했다면 이번 강의를 눈여겨 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수강신청 및 이벤트 등 기타 더 자세한 사항은 와우패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