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20.01.03 15:50
현아. (사진제공=입생로랑 뷰티)
현아. (사진제공=입생로랑 뷰티)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스타일 아이콘, 가수 현아와 꾸뛰르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가 함께한 디지털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에서 현아는 화려한 무대를 장악하는 그녀만의 강렬한 매력과 뮤지션적인 면모를 한껏 뽐냈다. 현아의 무결점 피부와 꽉 채워 바른 립 메이크업은 화보 속에서 그녀를 더욱 반짝이게 해준다.

언제 어디서나 빛나는 락스타의 모습을 가감 없이 연출한 현아의 립은 입생로랑 뷰티가 음악적 코드에서 영감 받아 지난 2일 새롭게 출시한 출시한 '루쥬 볼륍떼 락 앤 샤인'의 12가지 컬러 중 레드(8호 락 앤 레드)와 코랄(5호 락킹 코랄) 컬러다.

루쥬 볼륍떼 락 앤 샤인은 선명한 발색과 독보적 컬러는 물론, 립스틱 중앙에 자리한 별 모양의 글리터가 입술에 높은 광택과 반짝임을 선사해 어느 각도에서나 볼륨감 있는 립을 완성하는 것이 특징이다. 시선을 사로잡는 스파클링 실버 패키지는 마치 무대 마지막을 장식하는 스포트라이트를 연상시켜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한편 루쥬 볼륍떼 락 앤 샤인은 현재 전국 매장과 입생로랑 뷰티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현아의 이번 화보는 보그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