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1.04 10:50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새해를 맞아 많은 사람이 토익(TOEIC) 점수, 오픽(OPIc)과 토익스피킹(TOEIC SPEAKING) 점수 등 어학 성적 취득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에 해커스토익이 14년 연속 베스트셀러 1위 선정 및 12년간 해커스 토익 교재 출고량 1,500만 부 돌파 기념에 감사드리는 의미로 누구나 조건 없이 무료로 수강 가능한 토익 인강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토익커는 해커스에서 기초 토익부터 실전까지 실력을 다질 수 있다.
 

해커스토익은 교재 중 총 7개 교재에 대한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며, 토익커는 입문 레벨부터 실전 레벨까지 모든 단계의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특히 해커스 토익 실전 1000제 1, 2 무료 강의는 매회 토익 시험에 연속 적중하고 있는 최신 경향을 반영한 실전 교재의 문제로 진행되며, 실제 토익 시험에 확실히 대비하려면 해당 강의를 통해 공부해야 한다.
 
스타강사가 제공하는 고퀄리티 토익 강의는 교재 전반에 걸쳐 꼼꼼한 문제별 해설이 제공되며, 실제 토익 시험 빈출 유형을 다뤄볼 수 있다. 입문 레벨 무료 강의는 해커스 토익 스타트 리딩 교재를 사용하며, 정수진 강사가 진행한다. 정규 레벨 무료 강의는 해커스 토익 리딩 교재를 사용하며, 이상길 강사가 진행한다. 이외에도 실전 독해 무료 강의, 실전 문제풀이 무료 강의를 제공하며 토익커들의 효율적인 학습을 돕는다.
 
강의는 PC와 모바일 페이지에서뿐만 아니라 해커스토익 어플을 통해서 언제 어디서든 무료로 수강할 수 있어 간편하다. 해커스토익 어플은 Play store와 App store 등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해커스에서 제공하는 강의는 무료임에도 퀄리티가 좋아 조회 수와 출첵 이벤트 참여자 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렇게 토익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강의의 수강 후기에는 토익 시험에서 목표 점수를 달성했다는 후기도 많이 보인다.
 
이외에도 해커스영어 사이트를 방문하면 매일실전RC풀기, 매일실전LC풀기, 토익적중예상특강 등 다양한 무료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해커스영어 사이트 중 하나인 토익 자유게시판에서는 토익 고득점과 공부 방법 꿀팁에 대한 글도 확인할 수 있어 토익 준비를 하는 데 유용하다.
 
이와 더불어 해커스토익은 토익 공부를 하는 학생들을 위해 ‘무료 강의 출첵 이벤트’를 진행하며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출첵만 열심히 해도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제공되며, 3명을 추첨하여 토익 응시료를 전액 지원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는 22만 원 상당의 애플 에어팟 2세대(*제세공과금 본인 부담)를 제공한다.
 
해커스의 한 관계자는 “무료 토익 인강 배포를 통해 토익커들의 토익 학원 비용 부담을 덜어주겠다.”며, 의도를 전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어학원은 2015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 외국어학원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