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1.06 08:28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샤카트가 오는 7일 오후 2시 20분부터 홈앤쇼핑에서 ‘샤카트 페이스 앤 바디 필링젤’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샤카트 대표 상품이자 판매율 1위인 ‘샤카트 페이스 앤 바디 필링젤’은 지난 10월 홈앤쇼핑 첫 런칭 방송에 앞서 진행한 온라인 사전판매부터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았으며, 라이브 방송 또한 성공리에 마치는 등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샤카트 페이스 앤 바디 필링젤’은 각질케어와 보습케어 효과를 동시에 제공하는 제품으로, 사용 전 피부의 물기를 닦아내야만 했던 기존 필링 제품의 번거로움을 없앴다.

일명 ‘줌마필링젤’로 불리며 가성비를 중시하는 40~50대 여성 중년층으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홈앤쇼핑 단독 구성으로 베스트셀러 로즈, 라벤더, 알로에, 석류 총 4가지 향을 한꺼번에 선보여 개인 취향에 맞게 골라 쓰는 재미를 더했다.

샤카트는 이번 앵콜 방송에서 ‘페이스 앤 바디 필링젤’ 200㎖x9개 1세트에 추가로 ‘석류 페이스 필링젤’ 100㎖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알찬 구성을 파격적인 가격에 제시한다. 

홈앤쇼핑 모바일앱을 통해 구매 시 모바일 즉시할인에 추가적립 혜택까지 더해져 최대 20% 할인된 초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샤카트 관계자는 “피부관리의 시작은 클렌징인 만큼 사계절 필수템인 샤카트 페이스 앤 바디 필링젤로 모두 빛나는 피부로 거듭나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