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1.06 10:02
마이쪄 집에서 만드는 떡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마이쪄 집에서 만드는 떡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리워드앱 캐시워크는 6일 '집에서 만드는 떡 마이쪄' 관련 돈버는 퀴즈를 실시한다.

6일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마이쪄 집에서 만드는 떡' 문제로 "떡을 만드는데 필요한 시간 단 ㅇㅇ!! 여기서 ㅇㅇ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모두 한글로 적어주세요"라고 물었다.

총 1000만 캐시가 주어지는 이번 퀴즈의 힌트는 '마이쪄 집에서 만드는 떡'을 검색하고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 이번 퀴즈의 정답은 '삼분'이다.

집에서 만드는 떡 마이쪄 두 번째 문제 "마이쪄만의 특허 기술 포인트로, 마이쪄는 하단부 800W의 히터가 물을 순간 가열하여 수증기가 극대화 되도록 설계된 ㅇㅇㅇㅇㅇㅇ이 들어있다. 여기서 ㅇㅇ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 '고속대류기능'이다.

"마이쪄의 내구성은 산업용찜기보다 뛰어나기 때문에 1일 ㅇㅇㅇ회 이상 연속 사용에도 끄떡없습니다"의 정답은 '200'이다.

"마이쪄시루는 고온에서 조리할때에도 음식이 잘 늘어붙지 않는 ㅇㅇㅇ ㅇㅇ을 적용했습니다"의 정답은 '테프론코팅'이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퀴즈 상금은 정답을 맞히면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고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될 수 있다. 퀴즈를 푸는 도중에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특히 한 퀴즈의 정답을 반복적으로 수 차례 입력한 경우, 부정한 방법을 사용하여 당첨금을 중복으로 수령하거나 이를 악용한 경우, 이미 참여한 퀴즈에 다시 참여할 경우 당첨금 지급이 안된다.

한편 '마이쪄'는 답례떡 브랜드 떡담과 떡카페 브랜드 메고지고를 운영하는 라이스파이가 직접 개발한 가정용 소형 떡 찜기다. 마이쪄는 일반적으로 가정에서 만들기 어려운 백설기 등의 떡을 쌀가루 상태에서 5분 내로 만들어 주는 제품이다.

업체 측은 마이쪄는 아토피, 방부제, 첨가물 등 아이들 간식을 고를 때면 한 번 더 고민되는 요즘 아이들이 좋아하는 옥수수, 밤, 치즈, 호두, 건포도 등 집에 있는 다양한 재료로 소꿉놀이 하듯 만들 수 있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또한 그동안의 떡이 굳어져 버려진다거나 재료가 부실해 맛과 영양의 만족도가 떨어졌다면 마이쪄로 갓 쪄낸 떡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재료를 듬뿍 넣어 만든 재미가 넘치는 영양식으로 인식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