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1.06 12:04
요가마스크 단하루57% 할인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요가마스크 단하루57% 할인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리워드앱 캐시워크에 6일 '요가마스크 단하루57% 할인'을 기념해 돈버는 퀴즈가 등장했다.

총 1000만 캐시가 주어지는 이번 퀴즈의 힌트는 '요가마스크 단하루57% 할인'을 네이버에서 검색하고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정답을 알 수 있다.

이날  캐시워크 문제 "얼굴 작아지는 페이스 요가 마스크! 하루 10분 페이스 요가 마스크로 아랫턱을 당기고 ㅇㅇㅇ 올리고 숨겨진 얼굴형 찾자! 여기서 ㅇㅇㅇ 들어갈 단어는?"이라고 물었다. 공란 속 정답은 '처진볼'이다.

'요가마스크 단하루57% 할인' 문제 "페이스요가 마스크는 인체적용시험으로 이미 효과검증! ㅇㅇ 사용 후에 나타난 변화를 느껴보세요"의 정답은 '이주'이다.

'요가마스크 단하루57% 할인' "하루 10분 자연스러운 페이스 성형효과~! 돌출 라인은 쏘옥~ 균형 있는 ㅇㅇㅇ로 만들어준답니다"의 정답은 '대칭얼굴'이다.

페이스팩토리 측에 따르면 얼굴 작아지는 경락 마사지 기구 페이스요가 요가마스크를 2020년 1월 6일 새해맞이 단하루 특가 57%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영화보자 이벤트에서는 포토상품평 작성시 추첨을 통해 영화 티켓 1인 2매를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페이스 요가로 숨겨진 얼굴형 찾자! 스트레칭 및 마사지, 인체적용시험 완료, 얼굴라인 개선 효과가 있다고 밝혔다. 또 마치 300샷의 파워 탄력과 얼굴형을 동시에 찾으세요. 가장 안전하고 효과적인 솔루션이라고 전했다. 또 인체적용시험 결과 턱 라인(불독살) 5.05% 개선 효과가 있다고 전했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퀴즈 상금은 정답을 맞히면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고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될 수 있다. 퀴즈를 푸는 도중에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특히 한 퀴즈의 정답을 반복적으로 수 차례 입력한 경우, 부정한 방법을 사용하여 당첨금을 중복으로 수령하거나 이를 악용한 경우, 이미 참여한 퀴즈에 다시 참여할 경우 당첨금 지급이 안된다.

요가마스크 단하루57% 할인 페이스팩토리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요가마스크 단하루57% 할인 페이스팩토리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