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왕진화 기자
  • 입력 2020.01.06 13:20
(사진제공=투썸플레이스)
(사진제공=투썸플레이스)

[뉴스웍스=왕진화 기자] 투썸플레이스가 2020년 경자년 쥐띠 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투썸플레이스는 '해피뉴이어, 위 러브 치즈'를 테마로 치즈 페어링 이벤트와 기프트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먼저 투썸 치즈 케이크 총 8종과 투썸을 대표하는 두 가지 원두(블랙그라운드, 아로마노트) 커피의 매력적인 조합을 소개하기 위해 진행되는 '치즈 페어링 이벤트'는 오늘(6일)부터 15일까지 10일간 진행된다. 다양한 종류의 치즈케이크와 두 가지 원두 중 취향에 맞게 선택한 아메리카노(R) 한 잔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투썸플레이스는 신년을 기념해 치즈와 쥐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의 기프트카드 4종을 새롭게 출시하고,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년 기프트카드를 3만 원 이상 '모바일투썸'에 등록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신년 MD 신제품인 '치즈앤마우스 텀블러(500㎖)'가 증정된다. 이 이벤트는 ID당 1회 참여가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투썸플레이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새롭게 시작하는 경자년 새해를 맞아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알차게 준비했다"라며, "올 한 해도 투썸플레이스와 함께 달콤하고, 즐거운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