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1.06 16:03
제주신화월드 타임세일 오퀴즈 이벤트 실시
제주신화월드 타임세일 오퀴즈 이벤트 실시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제주신화월드 타임세일 6일 OK캐쉬백 오퀴즈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날 제주신화월드 타임세일 오퀴즈는 오후 4시부터 오후 8시59분까지 진행된다. 힌트는 검색창에 '제주신화월드 타임세일'를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50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 참여시 10포인트가 제공된다.

제주신화월드 타임세일 오후 4시 문제 "제주신화월드 새해 첫 타임세일 올인원 패키지에는 객실과 ㄹㅌㅋ가 포함되어있다"의 초성을 맞추면 된다. 정답은 '렌터카'이다.

제주신화월드 타임세일 오후 5시 문제 "국내 최대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의 호텔&리조트 중 3개 침실을 갖춘 패밀리 리조트는 ㅇㅇㅇ이다"의 정답은 '서머셋'이다.

제주신화월드 타임세일 오후 6시 문제 "국내 최대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에는 수영장, 피트니스, 찜질방까지 갖춘 ㅇㅇㅇ클럽하우스가 있다"의 정답은 '탐모라'이다.

오후 7시 문제 "국내 최대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에는 놀이기구와 스케이트링크가 있는 ○○○○○○가 있다"의 정답은 '신화테마파크'이다.

제주신화월드 타임세일 오퀴즈 오후 8시 문제 "제주신화월드에서는 글로벌 호텔브랜드 ㅇㅇㅇㅇ 의 고품격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의 정답은 '메리어트 '이다.

한편, 제주신화월드는 현재 총 4개 호텔·콘도미니엄에 2062개의 객실을 운영하고 있다. 프리미엄 숙박시설 뿐만 아니라 외국인 전용 카지노와 컨벤션, 테마파크, 면세점, 공연장, 미식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으며, 2020년까지 세계적 호텔인 포시즌스와 라이온스게이트 무비월드 등도 들어설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