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1.06 17:04
한다감 결혼 (사진=비비엔터테인먼트)
한다감 결혼 (사진=비비엔터테인먼트)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배우 한다감 소속사 측이 결혼식 사진을 공개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6일 소속사 비비엔터테인먼트는 "5일 진행된 한다감 배우의 결혼을 축하해주시고 기뻐해주신 모든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양가 가족들과 지인들의 축복과 응원속에 결혼식은 잘 마무리 했다"고 밝혔다.

이어 "일반인 신랑과 양가 가족들을 배려하고자 (결혼식이) 비공개로 진행된 점 양해 부탁드리며, 새로운 인생의 출발점에 선 한다감의 앞날에 응원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한다감은 채널A '터치'에 출연 중이며, 신랑은 1살 연상의 사업가로 알려져 있다.

[이하 비비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한다감 배우 소속사 비비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지난 5일 진행된 한다감 배우의 결혼을 축하해주시고, 기뻐해주신 모든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한다감 배우는 양가 가족들을 비롯해 두 사람을 가까이에서 지켜봐온 많은 분들의 축복과 응원 속에 결혼식을 잘 마무리 했습니다.

다만 예식은 일반인인 신랑과 양가 가족들을 배려하고자 했던 한다감 배우의 뜻에 따라 비공개로 진행된 관계로, 별도의 촬영이나 취재가 불가했던 점 너른 마음으로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새로운 인생의 출발점에 선 한다감 배우의 앞날에 따뜻한 응원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