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1.06 17:17
야나두 첫세일 마감임박 토스 행운퀴즈
야나두 첫세일 마감임박 토스 행운퀴즈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야나두 첫세일 마감임박이 6일 토스 행운퀴즈·깜짝퀴즈를 실시된다.

이날 야나두 첫세일 마감임박 문제로 "내 발음 Before & After 비교하고 영어발음 실력을 높여주는 야나두의 1대1 밀착케어 시스템인 □□□□□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힌트는 네이버에서 '야나두 첫세일 마감임박'을 검색하고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정답은 '보이스케어'이다.

이어진 문제 "아는 단어와 문법으로 1개 문장을 수 천 가지로 만들어 내는 야나두의 마법같은 □□ □□□! 단어를 바꿔가며 누구나 쉽게 영어 문장을 구사하게 만드는 야나두의 □□ □□□ 무엇일까요?"로 정답은 '패턴학습법'이다. 

"아침에 화장할때, 저녁에 TV볼때, 퇴근하며 잠깐씩, 화장실 갈때, 또 일할때 □□□ 야나두를 수강했다는 수강생들"의 정답은 '틈틈이'이다.

"야나두를 통해 영어로 읽고 말문이 트이면 비로소 영어로 □□□□을 할 수 있습니다"의 정답은 '의사전달'이다.

"야나두에서 □□ □□ 동기부여 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의 정답은 '국내최초'이다.

한편, 야나두 첫 세일 패키지를 이용하면 새해엔 영어가 가능해진다. 하루에 10분 학습만으로도 영어를말할 수 있다.

특히 2020년 새해를 맞이하여 영어회화를 새해목표로 다짐하는 이들이 많을 것이다. 영어 회화 성공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 100만명의 회원이 증명하는 야나두로 시작해 보기를 추천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