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1.07 09:20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마이리얼트립이 새해를 맞아 글로벌 호텔 예약을 최대 12%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를 오는 3월 31일까지 실시한다.

마이리얼트립은 부킹닷컴, 아고다, 익스피디아, 호텔스닷컴, 트립닷컴, 에바종 등 글로벌 호텔 예약 서비스들과의 단독 제휴를 통해 가격 할인이 진행되며 마이리얼트립 회원이라면 누구나 서비스 내 배너를 통해 해당 할인 쿠폰 코드를 발급 받을 수 있다.

마이리얼트립의 이벤트는 부킹닷컴-전 세계 모든 호텔 대상으로 한도 없는 12% 캐시백, 아고다-동남아 최대 12% 즉시 할인, 익스피디아-괌, 사이판 포함 미주 지역 최대 12% 즉시 할인, 호텔스닷컴-전 세계 10% 즉시 할인, 트립닷컴-전 세계 5% 즉시 할인, 에바종-국내와 동남아시아 최저가 예약 및 8% 즉시 할인 등이 포함된다.

마이리얼트립은 이벤트 기간 중 항공권 구매자 모두에게 아고다나 익스피디아 중 한 곳을 15%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아고다와 익스피디아 모두 15%로 이용 할 수 있는 이벤트는 매우 이례적이며 이는 마이리얼트립 단독으로 한시적으로만 진행된다.

이동건 마이리얼트립 대표는 “자유여행을 선도하는 국내 토종 기업으로 기업으로 사명감을 갖고 해외 유명 기업들과 견줄 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계속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