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재갑 기자
  • 입력 2020.01.07 13:33

[뉴스웍스=한재갑 기자] 숭실사이버대학교 경영학과와 국제교류문화진흥원의 업무협약이 체결됐다. 

협약은 전문가 교류 및 자문, 공동 온·오프라인 홍보 및 교육과정 개발, 국제교류문화진흥원 소믈리에 서비스품질인증사 및 바리스타 서비스품질인증사 자격증 과정 공동운영 등 상호교류를 통해 양 기관의 발전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체결됐다. 

협약을 통해 국제교류문화진흥원 임직원은 숭실사이버대 입학시 매학기 등록금 40% 감면, 입학금 면제의 장학혜택을 받게 된다.

이진희 숭실사이버대 경영학과 학과장은 “국제교류문화진흥원의 임직원들에게 마스터 소믈리에, 마스터와인서비스 품질인증사, 바리스타 1급, 조주기능사, 일식조리기능사 등 다양한 자격증 과정에 대한 장학혜택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고 밝혔다.

국제교류문화진흥원 윤병균 이사(숭실사이버대 경영학과 교수)는 “한국의 우수한 문화를 세계에 알리는 글로벌 인재육성프로그램과 국제회의기획, 관광통역사 양성, 문화해설사 교육을 비롯해 대학생 청소년 축제에서 우리나라 문화 예절, 식문화, 서비스마인드를 알리는 일에 사명감을 가지고 있다”라며 “협약은 우리 임직원들이 자기계발 및 자아실현에 한발짝 나아가는 계기가 되는 것은 물론 양 기관의 상호발전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숭실사이버대 경영학과에서는 2020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위한 원서접수를 진행하고 있다. 2020년도 1학기 원서접수 기한은 오는 1월 10일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숭실사이버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