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정은 기자
  • 입력 2020.01.07 14:39

라이나생명 "보험 전화에 대한 부정적 인식 개선 목적"

라이나생명보험의 모델로 발탁된 방송인 서장훈씨. (사진제공=라이나생명보험)
라이나생명보험의 모델로 발탁된 방송인 서장훈씨. (사진제공=라이나생명보험)

[뉴스웍스=이정은 기자] 라이나생명보험이 방송인 서장훈씨를 모델로 발탁해 '행운드림전화' 캠페인을 실시한다.

'행운드림전화'는 고객이 라이나생명으로부터 걸려오는 전화를 받으면 자동응답시스템(ARS)으로 서장훈씨가 등장해 고객에게 인사를 전하는 캠페인으로, 고객에게 "보험 전화는 친근하고 필요한 경험"이라는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은 5월까지 진행되며 캠페인 기간 동안 디지털 채널을 활용한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첫 번째 이벤트는 라이나 행운드림전화의 모델 이름을 맞추는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총 6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오는 16일부터 라이나생명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신형 라이나생명 TM영업부문 상무는 "이번 캠페인은 기존의 보험 전화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시작했다"라며 "행운드림전화가 고객에게 꼭 필요한 보험을 안내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캠페인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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