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한재갑 기자
  • 입력 2020.01.07 16:16

5.5ℓ 대용량을 5만9000원에 팔아

[뉴스웍스=한재갑 기자] 독일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프로피쿡(Proficook)이 자사의 인기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를 초특가에 판매하는 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

프로피쿡은 오는 8일 오후 4시40분부터 한시간 동안 공영홈쇼핑에서 5.5리터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판매에 나선다. 특히 이번 홈쇼핑 론칭이 눈길을 끄는 이유는 온·오프라인몰에서도 최소 1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를 초특가(5만9000원)에 만나볼 수 있기 때문이다. 

에어프라이어는 기름없이 공기로 음식을 튀기는 신개념 가전으로, 최근에는 1~2인가구가 아닌 3~5인 대가족도 에어프라이어로 다 함께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대용량 버전이 인기를 끌고 있다. 

프로피쿡이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5.5리터 대용량에 분리형 바스켓을 적용했다. 공기가 식재료 사이사이에 스며들기 때문에 조리시간을 대폭 단축한 점이 특징. 또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겉바속촉’의 건강하고 담백한 요리를 만들 수 있다고 업체 측은 강조했다.

이밖에도 편리하고 간편한 다이얼 방식을 적용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로즈골드 컬러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알루미늄재질과 불소수지코팅으로 녹이 슬 염려도 적다.

프로피쿡 측은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를 초특가에 구매할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프로피쿡은 독일 주방가전 프리미엄 브랜드로, 보만, 아에게 등을 보유한 CTC 그룹의 브랜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